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도둑놈 도둑님 16회줄거리(16회리뷰)

▲이전 글 】(스포주의) 도둑놈 도둑님 15회줄거리(15회리뷰)
▼다음 글 】(스포주의) 도둑놈 도둑님 17회줄거리(17회리뷰)

안녕하세요 :)

요즘 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너무 재밌지않나요?!

빠른 진행에 너무 재밌어진 도둑놈 도둑님 16회 줄거리 포스팅 시작합니다.


 

  도둑놈 도둑님 16화줄거리(16화리뷰) 

 


장돌목(지현우)가 팔에 총을 맞았지만, 무사히 도망은 칠 수 있었습니다.



최부장검사는 한준희(김지훈)과 강소주(서주현)에게 도둑놈 J와 같은 공모자들 아니냐며

닥달했고, 한준희는 [최강규 너 뭐때문에이러냐. 너도 천문그룹도 내가 잡아넣을거니 기다려]라며

한마디 던지고 나갑니다.

이 과정에서 강소주는 J가 도둑놈이라는 사실을 알아차렸고,

한준희가 고의든 아니든 자신을 J를 잡기위한 미끼로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합니다.



한편, 팔에 총상을 입은 장돌목이 사무실의 비밀공간에서 홀로 상처를 

소독하고, 치유하던 도중 강소주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한준희에게 배신당했다고 생각한 강소주가 술을 마시며 

슬픈마음에 장돌목을 불렀고, 처음엔 거절하던 장돌목이었지만 결국

강소주를 위해 강소주를 만나러갑니다.




강소주는 장돌목에게 절대 배신하지말고, 거짓말도 하지 말라며

술김에 이야기했고,

장돌목은 배신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거짓말에서는 살짝 우물쭈물했던 것 같네요.



다음날. 강소주는 몸이아파 2일정도 결근해야 할 것 같다며 출근하지 않고

춘천으로 내려왔습니다.

아버지 강성태를 보기위해 내려온것이었네요.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와 같이 살던 집에서 몇일 있다 서울 올라갈 생각입니다.



강소주가 춘천에 내려왔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아버지의 동료형사에게서 아버지를 죽인 살인범이 형을 마치고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모범수로 감형받아 3년정도 일찍 출소한 것이었고,

강소주는 왜 당신이 나와있냐며 이 남자를 찾아가 멱살을 잡고 따져물었죠.

이 남자는 [내가 안죽였어. 처음엔 술에 너무 취했고 손에 피가 묻어있어서
내가 죽였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안죽였어] 라며

자신이 죽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워낙 아버지의 죽음에 의심을 품고있었던 강소주였기에,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었을 것 같군요.



한편, 박선진(우희진)이 장돌목을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딸 박여울을 찾았고, 박여울과 같이 산운율에 머물게되었죠.

(박여울의 여우짓과, 박선진의 거짓말로 산운율에 묶게됩니다)



한편, 출근하지 않는 강소주의 생각이 계속 나는 한준희가

결국 강소주를 찾아가 변명할 기회를 달라고 합니다.

[결과는 이렇게 되었지만, 강수사관을 미끼로 쓸 생각은 추호도 없었습니다.
강수사관을 잃고싶지 않은 내 마음을 몰라요?] 라며

강소주에게 변명했고, 강소주는 결정은 자신이 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나갑니다.




그리고 한준희는 계속 생각나는 강소주의 생각을 떨치기 위해 한강둔치로 나왔고,

이때 윤화영(임주은)에게서 전화가옵니다.

[내가 그 오랜시간동안 왜 너에게 가길 망설였는지 이제알겠다.
이렇게 확실하지 않았기 때문이지] 라며

한준희역시 강소주를 좋아한다는 것을 드러냈네요.



그길로 한준희는 강소주를 만나러 강소주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한준희가 산운율에서 마주친사람은 고은지입니다.

고은지가 한준희를 보고 강소주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걸 알아차리고는

두사람을 잘 이어주기위해, 

한준희를 강소주의 방에 들여보냅니다.

강소주가 곧 돌아올것이니 방에서 기다리라는 의도였죠.



강소주의 방에 남자가 찾아와있다는 소식을 들은 장판수(안길강).

장판수는 장돌목이 강소주를 좋아한단 사실을 알고있기 때문에 어떤 남자인이

알아보기위해 강소주의 방에 들어갔고,

한준희와 장판수가 마주치게됩니다.

장판수는 한준희에게 이것저것 묻다 한준희가 고아라는 사실과 

어디서 본듯한 인상이라는 느낌을 받아 혹 장민재가 아닐까 하는 마음이 들어

한준희에게 이것저것 물었고 [고향이 혹시 춘천아니에요?] 라는 말을 합니다.

그 때, 장돌목이 들어오며 장판수에게 [아버지 무슨일이에요] 라는 말을 던지네요.

이 것을 보고 한준희는 장돌목이 어릴적 자신의 동생이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이 장면을 마지막으로 도둑놈 도둑님 16회가 끝이나네요.

▲이전 글 】(스포주의) 도둑놈 도둑님 15회줄거리(15회리뷰)
▼다음 글 】(스포주의) 도둑놈 도둑님 17회줄거리(17회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