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9회 줄거리/10회 예고

▲이전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8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0회줄거리/11회예고


#맨투맨 9회요약 #맨투맨 9회후기 #맨투맨 9화후기 #MANxMAN
#맨투맨 캡쳐 #맨투맨 정리 #맨투맨 줄거리 #맨투맨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맨투맨 9회 리뷰입니다~!
맨투맨 9회에 카메오로 송중기씨가 등장!!
송중기씨는 김원석 작가님과 태양의 후예에서의 인연을
맺었었죠! 정말 눈이 즐거웠어요...*
먼저 맨투맨 9회 시청률 확인하고 그 모습을 보시죠!

3.0% (닐슨코리아 제공)|2.5% (TNMS 제공)

그럼 얼른 카메오로 나온 장면을 비롯해
맨투맨 9화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맨투맨 9화줄거리/9화요약

♬ 2017.05.19 (금) 방송분



뭐든지 돕겠다는 여운광(박성웅)의 말에 작전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김설우(박해진).

내일 낮 12시까지 500만불이 있어야 차도하(김민정)의
아버지도 이동현 검사(정만식)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말합니다.



"빌려줄게. 돈 왜벌었는데? 이럴 때 쓰라고 번 거잖아."
(멋있다.....*)



흔쾌히 말하는 운광의 모습에 놀란 설우.


그러나 500만불 앞에서 오락가락하는 운광.



도하는 믿음보단 확실한 담보가 중요하다며
설우를 찾아간 도하.



신체포기각서를 요구합니다.
24시간 밀착경호 조건이 포함되어 있네요.



신체포기각서를 보던 설우는 미소가 새어나옵니다.
(도하를 볼 생각에 미소가 나오는 것 같네요.
혹은 도하가 귀여워서...?)



장태호 팀장(장현성)은 샤론 킴(오나라) 옆에서
모승재(연정훈)의 제안을 생각합니다.



장팀장이 돈과 명예 중 어느 것이 중요하냐고 묻자
돈이라 대답하는 샤론 킴. 그러나 돈으로 얻을 수 없는
명예로운 남자를 만나 생각이 바뀌었다 대답합니다.



승재에게 협조한 송미은(채정안)은 아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됩니다.



500만불 생각에 감정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운광.
(아ㅠㅠㅠ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설우는 다시 보디가드로 복귀합니다.



도하의 조건에 따르기로 했다는 말에 우울해진 운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빌려줘야 되서 우울한거
너무 귀여워라ㅠㅠ 진짜 이래도 되나 싶어요..ㅠㅠ)



은행에 간 운광과 설우!
(은행원이 송중기~!? 저 은행 VIP 되겠습니다!!!!!!)



은행 창구에서 고민하던 운광에게 설우는
"반드시 약속 지켜 돌려드립니다. 형님!"
라 말하며 운광을 압박합니다.



이체하는데 문제가 생긴 줄 알고 기뻐하던 운광은
500만불을 이체 한 후에 10억이 부족함 없이 딱 맞자
다시 우울해지고.......
(칼 같이 계산 잘하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번호를 누르려던 운광은 "근데 잠깐, 조건이 있어."
라 말합니다.



도하는 아버지인 차명석(김병세)를 찾아갑니다.
이 때 명석은 백인수 의원(천호진)이 도움이 될 것이라
말해줍니다.



승재와 백의원은 서기철(태인호)가 임무를 완료하면
버리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무사히 돈을 입금 완료한 설우.



운광이 미은과 국정원과의 관계에 대해 물었을 때
미은이 미련이 남아 운광의 2번의 사고를 승재가
배후에서 조정했다는 사실을 알려줬던 것.
(참고로 이 질문은 8회에 운광이 했었습니다!)
8회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은 밑에 글 클릭하세요.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8회줄거리/9회예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운광이 은행에서 건 조건이
미은을 몰래 만나게 해달라는 것입니다.



보안을 유지하며 만나기 위해선 간단한 작전이
필요하다는 설우.


차량에 전파교란을 설치해 비서가 자리를 비우게 한 뒤
비서에게 차키를 빼돌려 시간을 번 것 입니다.
설우가 미은을 만나 시간을 내달라 합니다.



운광은 미은을 만나 자신을 떠난 이유에 대해 묻습니다.
운광은 조건을 선택해 결혼했다는 미은의 말을 믿지
않습니다.



설우 : 시간은 의미 없어요.
            얘기한다고 달라지는 건 없으니까요.
도하 : 그래서 김설우씨는 아무 말도 없이 떠나셨군요.
설우 : 당신의 안전 그리고 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당신 남편이 무슨 방해를 하든,
멜로영화 꼭 완성시킬거야. 다시는 물러서지 않을거야."
라는 운광의 말에 다시는 자신을 찾지 말라는 대답을
마지막으로 자리를 뜨는 미은.


설우는 운광의 쓸쓸한 뒷모습을 바라봅니다.



송산해운 인도 조건으로 블랙옥션에 참가해 목각상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설우는 장팀장을 만나 목각상 작전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이라 말하고 자리를 뜹니다.



설우는 운광이 아시아 경제 포럼에 참여해 작전을
진행해야 한다 말합니다.



도하가 백의원에 대해 묻자 아버지의 누명을 씌운게
백의원이라 말합니다.



포럼 진행 장소에는 국정원 요원들이 즐비해있고
위험인물로 분류된 설우.



운광이 포럼에 참석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동안
국정원 요원을 파악하는 도하.



긴장한 도하에게 거울을 보게 하는 설우.
"남자들이 쳐다보면 그냥 무시하면 되요." 
(뭐야... 예뻐서 쳐다본다는 거야..? 칫)



설우와 거래를 통해 작전을 진행했던 여자는
야마토 회장을 만나 얘기를 나누던 중 송산과 거래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주차장에 온 도하가 국정원 요원에게 걸릴 뻔 한
위기를 겪고..


이를 설우가 막습니다.



"너무 긴장하지마요. 내가 항상 당신 지켜보고 있으니까."
(하..... 스윗해ㅠㅠㅠㅠㅠㅠㅠ*)


기철은 보안 시스템에 접속해 작전을 준비합니다.



작은 이어폰과 태블릿PC로 경매가 시작됩니다.



경매품에 눈독 들이는 운광.
"영국왕실 도난품입니다. 인터폴에서 찾고 있어서
팔지 못할 거에요. 명심하세요. 국가가 보상해줄 수 있는
금액은 목각상 낙찰 금액 뿐입니다."
라는 말로 운광을 다루는 설우.



장팀장은 이검사를 찾아가 K가 작전을 진행중임을
알려줍니다.



목각상이 경매에 나오자 야마토 회장과 운광이
낙찰을 위해 치열하게 움직입니다.
그러나 돈으로 밀어부치는 야마토 회장과 승재.



경매가가 400만불에 다다르자 설우는 "도하씨, 플랜B."
라 말합니다.



야마토회장이 송산과 목각상을 놓고 거래했다는 사실을
듣게 된 설우는 전파를 교란하기 위한 플랜B를
미리 짜놨던 것!
(아 이래서 도하가 주차장에 갔던 거군요~!)


전파 방해를 위해 야마토 회장근처에 다가간 도하.


결국 손을 떨며 500만불을 배팅한 운광!



도하가 전파를 교란하자 야마토 회장은 경매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낙찰직전까지 어떻게든 시간을 끄는 도하.



결국 500만불에 목각상을 낙찰한 운광.
"끄아~~~ 내 돈 500만불~~~~~~~~"
을 외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블랙옥션 반지를 주고 목각상이 보관된 룸키를 받은 도하.


엘리베이터를 탄 도하를 국정원 요원이 봅니다.


설우는 도하를 구하기 위해 직접 움직입니다.
(다 가려도 잘생기면 어쩌라는..........)


도하가 룸으로 가는 것을 본 기철이 뒤 따라 갑니다.


물건만 회수하고 기철을 처리하려는 국정원.


이 때 설우가 도착합니다.



기철은 결국 국정원의 보안을 빠져나가고..
이를 설우가 뒤따릅니다.


계단에서 만난 설우를 만난 기철은 목각상을 건넵니다.



함께 도망치는 기철과 설우.
(기철은 목각상을 뺏기고 쫓는 것처럼
연출하는 것 같이 보이네요.)



도하는 호텔 룸에서 기철에게 아버지의 누명을 벗길
자료를 받습니다.



설우와 기철은 눈짓을 한 후 설우는 바이크를 타고
기철은 미리 준비된 자동차에 올라탑니다.



그때 기철이 탄 자동차가 폭발합니다. 기철이 설우에게
거래로 제시한 죽음은 자신의 죽음이었네요.
(기철이 죽은 것으로 위장해 생명의 위협에서
피하려하는 것 같습니다.)


작전을 무사히 마치고 태연하게 나가는 운광과 도하.



기철이 K에게 당했다는 사실을 백의원이 알게 되고
야마토 회장이 목각상 확보에 실패했다는 사실을
승재가 알게 됩니다.


결국 2번째 목각상까지 확보한 설우!

이렇게 맨투맨 9회가 끝납니다.

이어서 맨투맨 10회 예고 입니다.



 맨투맨 10회예고(10화예고)

♪ 2017.05.20 (토) 방송예정



위 동영상은 맨투맨 10회 예고 동영상입니다.

밑에는 맨투맨 10회 예고를 갈무리 한 것입니다.

"블랙옥션 대 작전 성공~!"


"이건 무슨 작전인데요?"


"진심작전."


"어? 경호원~ 이거 얼마면 되냐?"


"손대지마. 나의 500만불의 싸나이~.."


"제안하신 거래 해볼까합니다."


"큰일났어!"


"이쯤에서 사라지겠습니다."
"아니 그럼 내 500만불은?"



"나한테 작전이 있어요."


"나 믿어요?"

맨투맨 10회에는 남궁민씨가 카메오로 등장하네요~!!!
남규만으로 등장한 것 같네요ㅎㅎㅎㅎ
궁금하네요!!
오늘 밤 11시 JTBC 본방사수 해야겠네욥~!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8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0회줄거리/11회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