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3회줄거리/4회예고

▲이전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줄거리/5회예고

【 관련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3회 움짤 모음

#맨투맨 3회요약 #맨투맨 3회후기 #맨투맨 3화후기 #MANxMAN
#맨투맨 캡쳐 #맨투맨 정리 #맨투맨 줄거리 #맨투맨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맨투맨 3회리뷰입니다~!
맨투맨 3회시청률부터 보시죠!

2.5% (닐슨코리아 제공)|2.4% (TNMS 제공)

이슈는 많이 되던데 시청률이 반 가까이 떨어졌네요.
너무 늦어서 그런가요..?
아~ 연휴때문인가봅니다~!
연휴에 놀러가신 분들은 제 리뷰를 보세요!
그럼 맨투맨 3회리뷰 시작합니다~!

맨투맨 3회 움짤을 보시려면 위 사진을 클릭하세요~



 맨투맨 3화줄거리/3화요약/3화리뷰

♬ 2017.04.28 (금) 방송분


김설우(박해진)이 자신이 탄 차로 막아서지만
멈추지 않는 여운광(박성웅)의 차.


설우는 있는 힘을 다해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설우와 차도하(김민정)이 탄 경찰차가
도로 끝에 떨어지기 직전, 운광의 차가 멈춥니다.


앞유리를 깨고 나오는 설우.


정신을 잃고 쓰러져있는 운광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쇼크로 정신을 잃은 상태.


응급실로 실려가는 운광.


운광의 상태에 충격받은 도하는 설우를 잡고
괜찮을거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이 형은 무슨 이런사고를 2번씩이나 당해]
라 말하는 지세훈 대표(이시언).


설우는 사고가 아니라는 생각에 표정이 변합니다.


휘청거리는 도하.
그런 도하에게 지대표는 누워있으라 합니다.


그러나 도하가 기자들에게 전화받아야 한다며
고집을 부리자 설우가 그녀를 안고 가 눕힙니다.


사실 충격이 더 심했을텐데...
(도하부터 걱정하는 모습이 멋있으면서
평생 이랬을 거란 생각에 안쓰럽네요.)


[거기 되게 잘생긴 환자분~ 소독하실게요~]
이동현 담당관(정만식)이 설우를 부릅니다.


설우 : 이번 사고 뭔가 수상해.
동현 : 에이 액션영화 현장에선 가끔 이런 사고 생긴대잖아~


설우 : 사고아니고 사건이요. 현장에서 차량조작하는
        수상한 놈 하나 봤어. 걸음걸이로 봐선 군출신....
        그 특수한 훈련 받은 거로 보이는데...
        아무튼 느낌이 안좋아..


운광과 정든 거냐고 묻는 동현의 말에
설우는 목각상 찾을 때 까진 살려놔야 한다는 말로
부정합니다.


운광의 사고 소식에 희미하게
미소를 짓는 모승재(연정훈).


상태가 안좋으면 배우를 바꾸겠다는 송미은(채정안).
냉정하게 말하는 그녀의 말에 승재는 안도합니다.


미은은 운광이 깨어났다는 연락을 지대표에게 받고
불안했던 마음을 드러냅니다.


운광은 예전에 비슷한 차사고로 쓰러집니다.


쓰러져있는 상태에서 사귀던 미은의
결혼소식을 접합니다.


그 때의 악몽을 꾸는 운광.
그런 운광을 바라보는 설우.


운광의 사고소식에 찾아온 피은수(신주아).


설우가 은수를 떼어냈다는 사실에
도하는 설우를 다시 봅니다.


은수때문에 오해를 해 해고당했던 설우.
운광을 구해내기까지 하니 당연히 다시 복직됩니다.


도하는 처음 병원에서 운광을 만났던 것.
난간에서 아슬아슬하게 술을 마시던 운광.
그렇게 액션배우 여운광과 1호빠순이 차도하가 만난 것.


도하 : 사람이 죽는건... 심장이 멈췄을때가 아니라
        마음으로 기억하고 있으면 죽은게 아니라고..
        할아버지가 그러셨어요..
운광 : 잊혀지면 죽는거라.. 그러니까 난 죽은거네..


[아 잊혀지면 죽으라는 얘기가 아니라~
잊지 말고 살라는 거 아니에요~ 기억하고 살라고~]


죽은 사람은 잊어주는 거라고 말하는 설우.
(자신이 죽어서 사라질 때를 미리 대비하는 듯 하네요.)


도하 : 심장이 뛰긴해요?
        피가 36.5도가 아니라 3.65도라거나..?
설우 : 퇴근하겠습니다.
도하 : 연애란거 한번도 해본적없죠?
설우 : 내일 뵙죠.


운광의 차를 조작한 사람은 결국 찾아내지 못합니다.


운광은 무사히 퇴원합니다.


모든 조건을 맞추어 주고 24시간 밀착 가드 해줬으면
좋겠다고 하는 운광의 말에 마지못해 허락합니다.


[푸우우우욱 쉴라구요~
지대표~ 한 3~4달 쉬자~ 스케줄 싹 다 정리해~]


주말의 러시아 일정이 물건너 감을 안 설우는
나라를 잃은 표정...........


도하가 설우가 묵을 방을 보여주는데
가장 가까운 방이 이모양....ㅋㅋㅋㅋㅋ


해외일정은 진행했으면 하는 의지를 표현하지만
일이 꼬이고 맙니다.


7년 전에도 비슷한 사고가 있었다는 말을 하는
장태호 팀장(장현성).
송미은(채정안)이 관계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연기 연습을 김가드와 하겠다며 변덕을 부리는 운광.


스케줄을 하지 않는다는 말에
[14씬 제가... 여주인공 읽습니까....?]라는 말을 하고..


여주인공 연기 섬세한 표현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여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는데요... 이건 억울해서인듯요~


택배기사로 위장해 온 동현.
속옷 등 옷을 챙겨오지만 러시아 쪽은
여운광밖에 답이 없다는 동현.

도하에게 교도소에서 전화가 옵니다.
도하의 아버지. 영치금을 보내달라는 요구를 합니다.


이번 사고가 승재때문일 것이라는 의심하는 장팀장.
미은과 장팀장은 모종의 거래가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눕니다.


아버지때문에 속상한 도하는 술을 잔뜩 마십니다.


술에 취한 도하는 운광의 집에 찾아옵니다.


CCTV보고 도하가 들어오려 하니까 미리 문잠그기ㅋㅋ


헐 문 땃음ㅋㅋㅋㅋㅋ


도하는 술에 취해 설우가 있는지도 모르고
운광의 사진을 보며 혼잣말을 합니다.


설우는 운광을 처음 만난 날 도하가
죽으려고 했다는 사실까지 듣게 됩니다.


도하의 혼잣말에 설우는
[여운광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그 여자다.]
라 말하고 방을 나갑니다.


설우 : 출출한데 치맥한잔 하시겠습니까?
운광 : 굿타이밍 굿~~타이밍~~~~
(운광아저씨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


[여자가 있었어... 정말 사랑하는 여자였는데,
사고난 그날 날 버렸어. 우린 이별도 안했는데
그 여잔 결혼을 했지. 그 배신감이 꽤 쓰리더라구..]


[저도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저는 송산의 사모님이 보낸 경호원입니다.
츄잉엔터의 실제 대주주는 사모님이십니다.
지금의 VIP를 만든 건 사모님이십니다.
아마 사모님이라면 분명 VIP를 복귀시키려 하실겁니다.
VIP께선 누군가의 꼭두각시로 사실 분.. 아닙니다.]


운광 : 한가지만 묻자. 너 송산사람이야...~
        아니면 내사람이야..?
설우 : 모시는분의 사람입니다.


'사람을 구원하는 건 증오와 분노.
여운광의 증오와 분노 끝엔 송미은이 있다.
그녀가 그를 구원할 것이다.'


송미은은 운광을 지키기위해 그의 뒤에서
일을 진행하는 중이었던 것.
그녀는 [내가 지키고 싶은 것들이 안전해질때까지.]
라는 말을 남깁니다.


츄잉 최대주주가 송미은인 걸 알고 지대표를 찾아온 운광.


사실 확인을 하고 지대표와 갈라서기로 합니다.


지대표와 정리하고 활동을 재개하려는 운광.
설우의 뜻대로 일이 진행되네요.


결국 러시아 일정을 진행시킵니다.


[김가드~ 우리 차실장은 어디있어?
내 눈앞엔 아리따운 미인이 한 명밖에 안보이잖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죽게 뒀어야 된다고 꿍얼거리는거 같아요ㅋㅋ


결국 빅토르의 집에 잠입하는데 성공한 설우.


설우는 경보에 걸리지만 동전일 뿐.
동현이 준 동전을 반입에 성공합니다.


저렇게 점 같이 작은 걸로 통신하는 설우.
진짜 첩보물 같네요.


운광은 빅토르의 생일파티에서 승재와 미은을 만납니다.


운광은 미은에게 츄잉을 나갈 것이며
차기 대표는 차실장이라며 통보합니다.


동현이 목각상에 대해 눈치를 챈 것을
알아낸 백인수 의원(천호진).
설우가 목각상을 빼오면 그때 뺏으라 지시합니다.


운광은 빅토르를 만납니다.


설우는 불이 꺼지고 생일 축하 노래가 나올 때 움직여
목강상을 빼오려는 계획.


반입했던 동전은 사실은 보안시스템을
해결해줄 USB였던 것.


운광 : 이제부턴 우리사이엔 비밀없는거야 김가드.
설우 : 네 VIP와 경호원 사이에 어떤 비밀도 없습니다.
        앞으로 들을 얘기도 보안유지 하겠습니다.


미은은 자신의 보호 하에 있으라 하지만
운광은 단호하게 거절합니다.


승재는 미은과 운광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봅니다.
미은의 표정을 보고 승재는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습니다.


설우가 잠입하며 가져간 장치로 집구조를 파악한 동현.


운광이 빅토르와 기념사진을 찍으러 갔을 때
행동에 나서려는 설우.


문 앞까지 데려다 주고 오려하지만
운광이 우겨서 설우와 같이 들어가려 합니다.


(설우는 괜찮다는데 아니래ㅋㅋㅋ
운광아저씨 왜이렇게 귀엽나요ㅋㅋㅋㅋㅋ)


설우는 불안한 눈빛으로 대답을 기다립니다.
(애처롭기까지 하네요..ㅠㅠ)


운광의 부탁을 빅토르가 승낙하자 당황하는
표정을 숨길 수 없는 설우.ㅋㅋㅋㅋ
(진짜 잘하면 울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들어선 설우.
동현은 따라가려는 설우를 만류합니다.


[플랜B] 라 말하는 설우.
과연 무슨 계획일까요?


이렇게 맨투맨 3회가 끝납니다.
오늘 내용이 너무나도 기다려지네요~!


그럼 이어서 맨투맨 4회예고 입니다~!



 맨투맨 4회예고(4화예고)

♪ 2017.04.29 (토) 방송예정


위엔 맨투맨 4회 예고 동영상 입니다.


밑에는 예고를 갈무리한 것 입니다.

[위장임무는 시작보다 마무리가 더 중요하다.]


[이번 위장 그 어느때 보다 완벽하고 깔끔하게 뽝~!]


[지금 뭐한거죠?]


[당신이 거기 있었고 내 눈엔...]


[내가 자꾸 눈에 거슬리고 신경쓰이고...]


[그런데 이번 임무.. 뭔가 느낌이 좋지 않다.]


[당신 밖에 안보였으니까...]


크... 4회 예고만 봐도 본방사수해야겠네요~!

맨투맨 4회 오늘 밤 11시 JTBC 잊지마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실시간 온라인 전략 게임 'Rise of the kings' (Android 지원)

▶자세히 보기 : http://inchan.kr/t49mymcgji

군대를 모으세요.
- 친구들과 함께 최강의 동맹을 만들어 전쟁 전략 게임즐기세요.

미지의 땅 탐사하기
- 옛 왕이 남긴 유적을 탐사하고 어둠의 가디언과 고대의 망령을 없애셔야 합니다. 

왕의 탄생 
- 전 영토에 있는 최고의 군주들에 대항하여 당신의 패기를 보여주세요. 
 
세력을 키워 왕이 될 필요한 자질을 가지고 있으신가요?

▶자세히 보기 : http://inchan.kr/t49mymcgji

▲이전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줄거리/5회예고

【 관련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3회 움짤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