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3회 움짤 모음

▲이전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 움짤 모음
▼다음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 움짤 모음

【 관련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줄거리/5회예고

#맨투맨 캡쳐 #맨투맨 움짤 #박해진 움짤 #맨투맨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맨투맨 3화 움짤입니다~
거의 박해진님 위주......*



 맨투맨 3화 움짤 모음


먼저 첫 움짤은 휘청거리는 차도하(김민정)을
김설우(박해진)가 번쩍 안는 장면입니다!
크으...... 멋져멋져~*


이 움짤은 잔망스러운 김설우(박해진)인데요~
차도하(김민정)을 슬쩍 째려보는 것과
김설우(박해진)이 윙크하는 듯이 깜빡이는 것 하며
손인사를 하는 것 까지 너무 잔망스럽고 귀여워서
움짤을 만들어봤습니다~!


이 움짤은 24시간 밀착경호를 하라는 여운광(박성웅)의
말에 당황한 김설우(박해진).
그러나 임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비위를 맞춰는 데요.
마지막에 "망했다...."하는 모습이 키 포인트 입니다!


여운광(박성웅)의 연기연습을 위해 여자주인공 역할을
하는 김설우(박해진).
"오빨 배신할 수 없어~"하며 뿌리치는 모습과
토라지는 모습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칠 수 없는 장면들이 많아 만든 움짤입니다.


술에 취한 차도하(김민정)이 김설우(박해진)이 있는
방으로 들어오려 하자 휴대폰 CCTV로 확인하다가
잽싸게 문을 잠그는 움짤입니다.


빅토르에게 비밀의 방에 김설우(박해진)과 함께
들어가게 해달라는 여운광(박성웅)의 모습에 째려보며
괜찮다고 하는 장면입니다.
괜찮다며 입을 막는 여운광의 손가락이 포인트입니다!

이렇게 6개의 움짤입니다~
짧게 나마 맨투맨 3회를 즐기셨길 바라며....
저는 맨투맨 4회 움짤을 만들러 가겠습니다.
그리고 맨투맨 속 박해진 배경화면을 만들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 움짤 모음
▼다음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 움짤 모음

【 관련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4회줄거리/5회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