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줄거리/2회예고

▲이전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인물소개/인물관계도/미리보기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줄거리/3회예고

【 관련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 움짤 모음

#맨투맨 1회요약 #맨투맨 1회후기 #맨투맨 1화후기 #MANxMAN
#맨투맨 캡쳐 #맨투맨 정리 #맨투맨 줄거리 #맨투맨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맨투맨 1회리뷰입니다~!

어제는 맨투맨 첫방송이 하는 날이었죠!

맨투맨이 끝난 지금까지도 N과 D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10위안에 있으면서 인기를 표출하고 있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색감도 영화같이 좋았어요.

먼저 맨투맨 1회시청률을 알아보겠습니다.

 4.1% (닐슨코리아 제공)|3.6% (TNMS 제공)

엄청 높네요~!

힘쎈여자 도봉순 1회 시청률이 3.8%,3.9%였는데

고무적이네요~!

그럼 1회리뷰 시작합니다~!

1회 움짤을 보시려면 위 사진을 클릭하세요~



 맨투맨 1화줄거리/1화요약/1화리뷰

♬ 2017.04.21 (금) 방송분


아이들 통학버스를 인질로 잡고 자폭테러를 위협하는

테러범을 저격하려 지붕에 있는 김설우(박해진).


명령 전엔 사살하지 않으며 현 위치를 유지하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그러나 아이를 방패막이로 앞세우는 테러범.


저격 할 수 없다고 판단해 지붕에서 뛰어내립니다.


저격 명령이 떨어지지 않았음에도

저격 할 수 있는 기회가 오자 바로 사살한 설우.


결국 군 형법에 따라 명령불복종으로 체포됩니다.


그 와중에도 아이가 무사한 것을 확인한 설우는

아이에게 웃음을 지어 보입니다.


이름을 걸고 활동하는 화이트.

이름 없이 활동하는 블랙.

위장신분으로 잠입해서 은밀하게 움직이는 고스트.

설우는 고스트로 캐스팅 되어

국정원에서 코트명 K로 활동중인 인물이었던 것!!


나이를 409세라 속여도 진실이 나올 정도로

거짓말에도 능하고 언어도 능하고..

못하는 게 없는 설우.


여러 신분으로 위장하며 활동을 이어갑니다.

(정말 영화같고 갈무리를 부르는 얼굴이네요.)


의사로 학교에서 강의를 하며 타겟에게 접근합니다.


그녀의 본명 '안나 리버트'를 말하며 관심을 끈 것.

(안나 리버트 역할 배우는 가르시아 엘리자베스 줄리아.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출신입니다.)


둘의 관계는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서 였던 것 !


그녀의 아버지는 마피아 보스이자

독재정권 시절 비밀경찰 출신.


설우가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는 걸 수상해 하는 그.


자신을 딸 옆에서 제거 할 걸 알고 접근한 것 입니다.


결국 쓰러져 어디론가 끌려가는 설우.


여운광(박성웅)의 첫 등장은 영화의 한 장면.

운광은 할리우드 영화 '캡틴아이언'의 빌런!!

최고의 스타인 운광은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런 운광의 매니저인 차도하(김민정).

그녀는 운광의 광팬으로 팬클럽회장 출신.

아직도 운광을 정말 좋아하는 빠순이중에 빠순이!!


설우는 결국 원하는대로 비밀감옥에 오게 됩니다.

(이 와중에 어깨에 반하면 안되는데....)


설우는 페트로프를 데리러 오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이 외국인 배우 태양의 후예에 나쁜 역할로

나오셨던 그 분 같네요!!)


미리 전기를 끊는 장치를 해두고


그림 같이 탈출에 성공하는 K.


임무를 완수합니다.


임무가 끝난 뒤 연인관계를 정리하려는 설우.

미행 확인한다며 미리 차에 가있는데요.


그런 그를 발견한 안나.


그러자 설우가 탄 차가 폭발합니다.

배신당한 여자의 분노는 시한폭탄보다

치명적이라는 판단에 죽음을 보여줌으로써

관계를 정리하는 것 입니다.




바로 반지 빼버리는 설우.

(.......................잔인해........ㅠㅠ..)


스케줄에 늦었어도 종로커피 종로점이 아니면

출발하지 않겠다고 까탈스럽게 구는 운광.

(이 와중에 정말 귀여운 거 아닙니까~?)


결국 스케줄에 2시간이나 늦었습니다.

양팀장이 다 뒤집어씁니다.

(불쌍한 양팀장...ㅠㅠㅠ)


스턴트맨 출신인 운광은 모든 액션신을

대역없이 자신이 소화합니다.


여전히 빠심이 넘치는 도하.


아들을 사립유치원 대신 공립유치원에 보내

언론의 관심을 받는 모승재(연정훈).

그는 송산그룹의 재벌 3세로 외모까지 완벽한 남자.


그런 승재의 배우출신 아내, 송미은(채정안).


자신이 원하는 정치인을 당선시키지 위해

뇌물을 건네는 승재.


그러나 이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협박합니다.

뺨까지 때립니다..............(ㅠㅠ)


한편 임무를 완료하고 휴가를 즐기는 설우.


그의 곁에 자꾸 '0906'이라는 숫자가 맴돕니다.


이 숫자는 이동현(정만식)의 생일로

설우에게 임무를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는 고스트 케이의 담당관으로 현재는 검사입니다.


결국 설우는 고스트요원 Y가 마지막으로 남긴

메세지에 따라 한국으로 가게됩니다.


태양의 후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씬은 대역을 쓰는 운광.

이 드라마 작가님이 태양의 후예도 집필하셨던 분

(김은숙 작가님 말고 김원석 작가님 이십니다.)


키스씬을 안찍는 것이지 키스는 잘하는 운광.


도하에게 걸리고 맙니다.

(도하가 연예인 케어를 잘하네요.)


할아버지가 남긴 비자금 내역을 찾기위해

백인수 의원(천호진)과 손잡고 있는 승재.

백의원은 국정원을 가동한 것입니다.

(이 임무....... Y가 하던 것 아닌가요~?)


한국에 도착한 설우.


동현은 첩보 시나리오 자문을 하는데요.


문자나 전화로 만나기로 한다고 했더니..

작가가 안믿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안믿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유재벌인 빅토르 회장의 비밀금고방을 잠입해야 하는데,

보안이 철저해서 여운광의 팬미팅을 이용하려는 것.


설우는 운광 뒷조사를 하다 도하에게 걸립니다.

도하가 자신의 사진도 있는 걸 보고 묻자

[예뻐서요.] 라는 대답을 합니다. (심쿵)

그러나 도하는 사진을 모두 삭제합니다.


그러나 간단하게 파일을 복구 합니다.


운광의 작품들에 대해 조사하던 중 발견한

'은밀하게 했네'

[그거 괜찮아.] 라는 말에 급 관심을 갖고..

(애드립인 거 같은데ㅋㅋ 귀여워ㅋㅋ)


운광이 나오는 인터뷰를 챙겨보는 미은.

사실 그녀는 운광과 사귀던 중 갑자기 배신하고

승재와 결혼했던 것 입니다.


미은은 은밀하게 국정원의 장태호 팀장(장현성)을

만납니다.


마술도 잘하는 설우.

이를 이용해 운광의 화보촬영장에서

여자 스탭들의 환심을 삽니다.


설우를 발견한 도하는 그가 스탭의 신분증을

훔치는 장면을 보고 따라다닙니다.


결국 도하는 현장에서 설우를 붙잡습니다.


그러나 바로 상황은 역전됩니다.


지세훈 대표(이시언)이 여운광 주변의 보안이

허술하다고 말해 이를 점검한 것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여운광씨 경호담당입니다.]


이렇게 맨투맨 1회가 끝납니다.

크... 정말 재밌어요!

도봉순이 끝나서 너무 슬펐는데 다행히 맨투맨이~!

오늘도 본방사수해야겠어요~!


그럼 이어서 맨투맨 2회예고입니다!



 맨투맨 2화예고

♪ 2017.04.22 (토) 방송예정


맨투맨 2회예고 동영상 입니다.


밑에 맨투맨 2화예고 갈무리한 것 입니다.


[딱 우리 은광오빠가 싫어하는 스타일 5관왕이지.]


[VIP가 지각의 위기에 처했을 때 경호원이 알아서 척척척 해결해야 하는 거 아니야?]


[경호원은 VIP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야 무슨 경호원이 폭탄을 만들어~]


[어차피 임무끝나면 죽어서 사라질텐데...]


[하는 짓 이상하고..]

[도대체 어딜 오해한거죠?..... 예뻐서요?]


[짤라!! 당장짤라!]


[당신.... 해고야!]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전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인물소개/인물관계도/미리보기
▼다음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줄거리/3회예고

【 관련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 움짤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