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 움짤 모음

▼다음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 움짤 모음

【 관련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줄거리/2회예고

안녕하세요~

맨투맨에 빠진 1인입니다.

그래서 맨투맨 1회 움짤을 만들어봤습니다~!

용량을 맞추느라 크기가 들쭉날쭉한 점 이해해 주세요~

(용량에 맞게 최대한 크게 만들었습니다.)





 맨투맨 1화 움짤 모음


가장 첫 움짤은 윙크하는 장면인데요.
김설우(박해진)이 처음 등장했을 때
테러범이 인질로 잡은 아이가 안전하자
아이에게 안심하라는 듯한 윙크를 하는 장면입니다.


이 움짤은 여운광의 뒷조사를 하던 설우가
'은밀하게 했네'라는 영화를 찍은 걸 보고
이런 것도 찍었냐고 말합니다.
그 말에 이동현이 [그거 괜찮아.] 라 대답하자
힐끔 쳐다보는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마술도 잘하는 설우.
여자들의 환심을 사려 마술을 하는 장면 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장면은 차도하(김민정)이 설우를
소매치기로 오해해 붙잡자 역으로 붙잡는 장면입니다.
춤을 추는 것 같죠?
이 와중에 무표정한 설우가 눈에 띄네요.


이렇게 4개의 움짤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 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2회 움짤 모음

【 관련 글 】(스포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1회줄거리/2회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