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THE K2(더케이투) 9회줄거리(9회리뷰) + (10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

믿고보는 TVN 드라마 THE K2(더케이투) 재밌게 보고계신가요 ?

더케이투의 시청률을 알아봅시다!

5.7% (닐슨코리아 제공)|6.4% (TNMS 제공) 10월 15일 기준 시청률입니다.

사실 오늘은 더케이투 내용이 별로없어요. 

거의 러브라인 모드일뿐..

알콩달콩 재밌었긴 하지만.. 아쉽군요




 

   THE K2(더케이투) 9화 줄거리

 



자신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안나(임윤아)에게는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더이상 식사를 혼자 하지 않고, 집안 사람들과 같이 먹으려 노력하죠.

더이상 외톨이가 아닌, 사람들과 어울리려 노력합니다.

안나의 집 밖에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몸이 좋지 않아 병원에 가기위해 외출할 때에도 집밖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안나는 그런 사람들과 같이 사진을 찍어줍니다.

JSS병원에 도착한 안나는, 간단한 검진을 받고 돌아가던 길에 송영춘사범님을 만났습니다.

사범님은 예쁜 안나에게 여성들에게 유용한 호신술을 알고있다며, 

배워볼 것을 권유하지요.

안나는 그 말에 이끌려 호신술을 배우러 왔습니다.

안나가 사범님에게 호신술을 배우고 돌아가려 할때,

최회장(이정진)이 안나를 격하게 반기며 들어옵니다.

내 조카! 라며.

조카인 안나에게 맛있는 식사한끼 사준다며, 데리고 나가려는데 로비에서

최유진(송윤아)와 김제하(지창욱)과 마주칩니다.

유진은 안나를 데리고 가는 최회장에게 분노하지만,

최회장이 안나의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이때 안나는 K2(김제하)의 허락을 받아야 따라갈거라고 하고,

제하는 그럼 자신이 동행하겠다고 하여 최회장을 따라갑니다.

최회장이 안나를 데려간 곳은 병원입니다.

안나가 정신적으로 좋지 않은데도 유진은 안나를 숨기기 위해 병원가는 것을 막았었죠.

이를 알고 최회장이 안나를 병원으로 데려온 것이죠.

또한, 이곳은 안나가 어렷을 적.

안나의 어머니가 돌아가셔 정신적으로 힘들때 돌봐주시던 의사선생님이 계신 곳이었습니다.

(이분입니다.)

의사선생님을 반가워하는 안나를 위해, 제하는 둘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자리를 피해줍니다.

최회장이 제하와 단둘이 이야기하자며 방으로 데려가죠.

최회장은 제하에게 유진누나에게 있지말고 나에게 와서 안나를 지켜줘. 라고 합니다.

안나도 지금쯤 결정을 내릴 때가 되었는데.. 라는 말에 

제하는 최회장이 안나를 어딘가로 데려갔음을 직감하고 안나를 찾아나서지만,

병원안에 안나는 없습니다.

한편, 최회장의 짓으로 안나가 사라진 것을 안 유진이 분노합니다.

최회장의 자택까지 수색하죠.

JSS경호팀을 이용해 JS회사도 수색하려는 찰나,

JSS 경호계약해고통지를 받습니다.

더이상 유진의 감시속에 있지 않겠다는, 선전포고를 한 것과 같군요.

제하가 안나를 찾은곳은 김회장의 한 별장이었습니다.

안나와 식구들 모두 무사하네요.

아니 무사한 정도가 아니라 신나게 식사를 차리고 있을 정도입니다.

(제하를 기다리다 지쳐 투정부리는 안나. 너무예쁨..)

해변을 거닐며,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안나에게 묻는 제하입니다.

삼촌(최회장)이 유진을 싫어하는 것이 나와 닮았다며, 당분간은 이곳에서 지내겠다고 하는군요.




덧1) 나잡아봐라 놀이하자는 안나. 


최회장과의 식사자리에서 너무나 즐거워하는 안나입니다.

저녁식사자리에서 와인을 너무 많이마셔, 얼굴이 뜨겁다며

열을 식히기 위해 바닷가에 가겠다는 안나를 위험하다며 제하가 말립니다.

대신, 시원한 자신의 손으로 열을 식혀주기도하고.

얼음찜질을 해주기도하고.

(너무 오래 얼음찜질을 하면 감기걸릴 수 있으니 적당히 하라는 당부까지! 다정..)

그리고 안나에게 무전기를 주고갑니다.

이곳은 경호가 삼엄하지 않아 위험하니, 무언가 주변에 이상한 낌세가 느껴지면

무전으로 바로 연락하라고 주고간것이지만.

꽁냥꽁냥 연애하는 데 사용하죠!

이런저런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하다 대답이 없는 제하.

거실에 나와보니 제하가 잠들어있습니다.

추울까봐 담요도 덮어주고.

안나는 옆에서 제하를 지켜봅니다.

그런데 제하가 이라크에서 있었던 일을 꿈꾸며, 식은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제하가 너무 걱정된 안나는 결국 제하를 깨우죠.

잠에서 깨어난 제하는, 상황파악이 되지 않아 안나를 라니야로 착각하고는 끌어안죠.

정신을 차리고 난 후에는 서로 너무 뻘쭘해 하긴 하지만.

늦엇다며, 안나에게 잠잘것을 권유하여, 안나를 방으로 들여보낸 제하.

하지만 방안에서 안나가 무얼하는지 궁금해 살짝 귀를 데고있기도..

제하가 궁금한 건 안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결국 서로 문하나를 사이에 두고 귀를 데고 있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9화가 끝이납니다.

 

   THE K2(더케이투) 10화 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