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공항 가는 길 9회줄거리(9회리뷰)+(10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

수목드라마 시청률 확인부터 해보겠습니다~!

질투의 화신 11.7% 닐슨  11.2% TNMS (10.13)

쇼핑왕 루이 10.0% 닐슨  10.1% TNMS (10.13)

공항 가는 길 7.4% 닐슨  6.8% TNMS (10.13)

10월13일 기준 시청률입니다.

여전히 질투의 화신이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이번주 이내에 쇼핑왕 루이에게 빼앗기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쇼핑왕 루이가 요즘 점점 재밌어 지더라구요?!.

공항 가는 길은 본격 불륜이 시작되면서 시청률이 하락한 듯 하네요.

불편해서 못보겠다는 분이 많으시더군요 :)




 

   공항 가는 길 9화줄거리

 


수아(김하늘)가 일은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하루 딸 효은이와 푹 쉬기로 합니다. 효은이도 학교에 가지 않아요.

수아는 효은이를 데리고 놀이동산에 가서 신나게 놀죠.

그리고 도우(이상윤)에게 연락합니다.

[위로가 필요합니다. 일을 그만두었어요]

문자를 확인한 도우는 바로 수아에게 전화를 걸어요.

[잘했어요. 일을 그만둔 것도 나한테 연락한 것도. 어떤 위로가 필요합니까]

도우는 자기 자신만의 방법으로 수아를 위로합니다.

둘만의 비밀 아지트같은 고택방에 베개하나를 놓아두죠.

수아가 모든것을 잊고 편하게 쉬는군요.


한편, 박진석기장(신성록)은 시드니에서 송미진(최여진)에게 연락합니다.

[추억의 장소에서 맥주 한잔하자]

박기장은 맥주집에서 미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우의 친구 한지은과 도우의 아내 김혜원이 나타납니다.

혜원은 박기장을 알아보고는 말을 건내요.

[혹시 서도우씨 아시나요? 서도우씨가 제 남편이에요]

박기장은 애니의 일이 유감이라고 말하죠.

혜원은 효은엄마가 도우씨를 많이 도와주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흘리죠.

그 때 박기장에게 전화가옵니다.

한지은이 미진에게 박기장을 불러내달라고 도움을 요청했었기 때문에, 

미진이 걸어온 전화였습니다.

[여기 당신 방 앞이야. 이리로와]

그리고 박기장의 방으로 박기장과 미진이 같이 들어갑니다.

이모습을 후배 김주현이 봅니다.

(수아가 일을 그만두었다는 소식을 듣고 박기장에게 알리려 왔었던 김주현입니다.)

박기장은 미진에게 편히 지내자 하네요.

마음 터놓고 말할 사람이 너밖에 없다고.

박기장이 미진에게 기습뽀뽀를 하는 일이 있었기도 하죠.




도우는 어머니의 작품을 가지러 공방에 왔습니다.

애니가 토요일마다 오던 그 공방입니다.

그곳에서 도우는 애니에 관한 이것저것을 물어요.

애니는 공방의 할아버지가 알려주신 마법의단지(주둥이에 비밀을 이야기하면 숨겨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비밀을 마법단지에 대고 말합니다.


[엄마랑 아빠랑 저랑 할머니 할아버지랑 다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가 진짜잘할테니까 저희 가족만이라도 행복하게 해주세요.]

친아빠를 여기서 일하게 해줄 수 있는지 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아빠 이야기는 비밀로 해달라고 했네요.

애니는 친아빠와 쭉 살았던 거 같은데. 아빠혼자 놔두고 다른가족과 살게 되었다고.

두 가족 모두 지켜달라고 했었다는군요.


짐을 풀던 수아는 도우의 사진을 발견합니다.

애니의 방 천장에서 떼온 도우의 사진.

그 사진 뒷면에는 애니의 필체로 [도우아빠를 지켜주세요]라고 적혀있습니다.

수아는 이 사진을 도우에게 보내주죠.


이런 사진까지 본 도우는 더이상 혜원의 말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애니가 자기가 만든 환상에 갇혀 살았었다는 그 말을요.

그래서 애니의 메일계정 비밀번호를 알아내기위해 꼬박 하룻밤을 새 알아냅니다.


그시각 혜원은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친구로부터 [홍관장님한테 고은희선생님 유품 속인거 들통났음] 이란 문자를 받았네요.

홍관장님(한지은의 어머니)에게 속인것 죄송하다는 사과를 하러 갑니다.

홍관장은 이미 도우가 와서 모든 사과를 다 하고갔다고.

너 도우를 힘들게 하면 내가 가만있지 않을거라고.

너를 일로만 봤으면 좋겠다는 뉘양스를 풍깁니다.

(홍관장은 혜원과 도우를 이혼시키고 자신의 딸 한지은과 도우를 이어주고싶어합니다.)


수아의 송별회.

수아를 너무나 존경하는 후배 은주의 표정이 좋지않습니다.

술도 많이마셔 취한상태죠.

결국 수아에게 최미진과 박기장이 같은 호텔방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고 수아에게 말하네요.

수아는 미진과 박기장은 예전부터 친한사이였다고 말하고,

미진은 사적인 일로 간것이 아닌, 회사일 관계되어 간것이다. 라고 변명하지만

분위기는 좋지 않습니다.

결국 취한 은주를 데리고 모두 사라지고 수아와 미진 두사람만 남습니다.

무슨이야기를 했느냐고 묻는 수아.

미진은 니가 만나는 남자 서도우의 와이프를 보았다고 수아에게 말하니다.

난리가 났네요.


도우의 집도 난리가 났습니다.

애니의 메일계정에 쌓인 내용들은 확인한 도우입니다.

그리고 혜원이 집에 도착했네요.

도우는 혜원에게 [너 누구야]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9회가 끝이나요.


 

   10화 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