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0회줄거리/11회예고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1회줄거리/12회예고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0회 정리 #그거너사 10회
#그거너사 10회 리뷰 
#그거너사 10화 #그거너사 11회 예고

안녕하세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0화리뷰입니다~!

어제 그거너사 10회가 하는 날이었죠!!

어제 내용은 두근두근...♥

먼저 그거너사 10회 시청률은요.

1.4% (닐슨코리아 제공)|1.2% (TNMS 제공)

계속 조금씩 변동되지만 거의 비슷하네요.

얼른 그 두근두근한 내용을 보시죠~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0화줄거리(10화요약)

♬ 2017.04.18 (화) 방송분


강한결(이현우)의 마음이 자신과 같다는

사실을 확인한 윤소림(조이).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을 수 없습니다. :)

(제가 다 행복합니다..

이걸 보려고 10화까지 본건가 봅니다.ㅠㅠ*)


손도 잡고...~*

손잡아 (짝!) 손잡아 (짝!)


그런 소림에게 전화를 건 연수연(이하은).


어딘지 묻는 수연의 질문에 소림이 난감해 하자

한결이 전화를 대신 받는데요.


뒷풀이에 소림을 데려다 주는 한결.

다시는 소림이를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고 약속하고

비밀연애를 하기로 합니다.


[그러니까 내가 너한테 더 잘할게.

내가... 내가 더 노력할게.. 많이...]


수연은 그런 모습을 보지만 넘어갑니다.


뒤늦게 뒤풀이에 참석한 소림.

그런 소림에게 어디 다녀왔냐는 질문이 쏟아집니다.


수연이 할머니에게 얘기하러 갔다오라고 한 걸

깜빡했다고 둘러댑니다.


[이쪽일 하면서 제일 관리 잘해야 되는게 시간이거든..

아무리 보고 싶은 사람이라도... 만나기 어려울 수 있어..]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 수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MUSH&CO.


소림이와 연락이 되지 않자 초조해하는 한결.

(뭐야..ㅋㅋ 모든걸 다 버리고 올인해도 힘들다며ㅋㅋㅋ

왜이렇게 집착해 귀엽게~)


전화가 오자마자 설레는 표정으로 받지만...


소림이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매불망 소림의 전화만 기다리는 한결.


자다가 깨서 받은 소림의 문자.

'보고 싶어요 너무너무'

기다렸던 문자에 방방뛰는 한결.ㅋㅋㅋㅋ


한결은 늦은 밤 보고싶은 소림이를 찾아오고...

꽁냥꽁냥 거리는 한결이랑 소림이~*


소림 : 우리 만나요! 목요일에~

  목요일에 오전 스케줄만 끝나면 쉬어도 된대요~

  만날거죠!?

한결 : 그럼 당연히 만나야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소림 : 우리 첫데이트다~ 첫데이트~


한결 : 모자랑 마스크 이런거 다 어디갔어?

소림 : 네?

한결 : 내가 준비 안했으면 어쩔뻔했어~?

  봐! 벌써 다 쳐다보잖아~


결국 따로 저런 차림으로 따로 걸어가고..

(쳐다보는 이유가 알아봐서가 아닌 거 같아 한결아..ㅋㅋㅋㅋㅋ)


영화관 자리는 또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폭발한 소림!

[아 됐어요. 나 갈래요! 이게 무슨 데이트에요~!]


[따라오면 소리 지를거에요. 다른 사람들 눈에 확 띄게~]


그 말에 한결은 소림의 손을 놓고...

[아 왜 안잡아...ㅠㅠ]


사실 한결은 얼마 전 소림이와 한결의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 왔었다는 수연의 전화를 받았던 것.

그래서 조심하려던 것이 었는데....

(이와중에 옆에 벽 소림이 광고ㅋㅋㅋㅋ)


[미안해... 오늘 이렇게 이쁜데 다른 사람 눈이나 신경쓰고

누가 너 알아볼까봐.. 너무 걱정되서 그랬어.

내가 원래 이래. 뭐 하나에 빠지면 멍청하게 딴생각을 못해

그러니까 니가 날 좀 봐주면 안될까?]


사과의 의미로 커플 신발을 선물하는 한결.


영화관엔 한결과 소림 둘 뿐!

알고보니 한결이 통채로 빌린 것ㅋㅋㅋ

둘만의 행복한 데이트를 즐깁니다.


이규선(박종혁)의 톡을 로그인 하려는 이세정(전유림).

그러나 로그인이 되지 않고..

규선을 만나자마자 휴대폰 바꿨냐 물어보고...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 어떻게 알았냐 묻지만

대충 둘러대는 세정.

(이쯤되면 수상하지 않니...?

뭔가 이상하다고 알아차릴 때 된 거 같아 규선아..)


다시 휴대폰을 훔쳐내는 세정.

(이거 법적으로 어떻게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그 모습을 규선이 보고 달라고 합니다.

규선의 표정이 좋지 않습니다.

(규선이 나이서~~~~*)


MUSH&CO의 음원 성적이 좋지 않고..


이 자리가 편할리 없는 서찬영(이서원).

앞으로 잡힌 음악방송도 없다는 말에

마음은 더 무거워지고...


결국 최진혁 대표(이정진)은 이번 앨범은 접고

새로운 곡으로 다시 활동을 하는 것으로

결정을 합니다.

찬영은 [대표님.. 다음엔 더 좋은 곡 들고 올게요..]

라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뜨고..


유현정 사장(박지영)은 한유석과 강인우(최민수) 사이를

해결해보려 자리를 마련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됫구나..

진짜 음악은 하나도 없이 그렇게 흐리멍텅하게 다 죽은 목소리로

하도 역겹고 그래서 니 잘난 콘서트 내가 더이상 도와주고 싶지 않더라고...]

결국 크게 싸우고 끝나고..


유사장은 자신에게 오지 않은 인우를 원망합니다.


나가려던 유사장의 구두굽이 부러져버리죠.


인우가 힐을 고쳐주며 옛이야기를 합니다.


유사장은 인우에게 자신의 회사에서

앨범을 낼 생각이 있냐고 물어봅니다.




채유나(홍서영)의 새 앨범은 발표 직후 1위를 하고....


질투나서 유나의 신곡을 듣기 싫다는 소림.

그냥 일이라는 한결의 말에도 고집을 꺽지 않는 소림.


[나도 너 찬영이랑 일하는 거 싫어.

나 대신에 서찬영.. 선택한거 니가 먼저잖아..

근데 왜 맨날 나만 잘못한 거처럼 그러는데..?]

(맞아~! 한결이가 뭘 잘못했니 흥)


한결은 1위 기념으로 밥이나 차 한잔 하자는

유나의 제안을 거절합니다.

(한결아 잘했어!!!

그리고 유나야.. 먼저 버린 건 너야.. 

왜 이제와 질척거리닝~? 응?)


유나 : 그래.. 뭐 질투날 수도 있겠네..

   어디까지나 가정이긴 하지만 그냥 한결이곡 한다고 했으면

   출발선 상이 좀 달라졌을수도 있으니까...

소림 : 맞아요. 질투나요. 근데 제가 질투나는건 그 노래가 아니에요.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한결씨와 언니 사이의 시간이지.

   그리고 전 우리노래 너무너무 사랑해요. 그러니까 그런식으로 말씀하지 마세요.


MUSH&CO가 흥행하지 못한게 자신때문인 것 같은

찬영은 소림의 말에 조금 안도를 하고...


찬영은 그런 소림을 바라보며

알 수 없는 감정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곧 활동이 마무리 되는 MUSH&CO.

활동이 끝나면 데뷔축하 겸 단합엠티 겸

놀러가기로 결정합니다.


유사장 : 이번 활동 끝나면 윤소림 잠깐 빌려주는 거 어때?

메이베이 센터 은유주랑 붙여서 스페셜 유닛 내볼까 해서.

최대표 : MUSH&CO가 자리잡지 못한 상태에서 보컬을

다른 유닛으로 보내라니...

그거 그룹을 죽이자는거나 다름없잖습니까..

유사장 : 그게 어때서?

어차피 자기도 윤소림 보고 그 애들 픽업한거잖아..

그러니까 우선 윤소림이 나한테 보내두고

크루드플레이 관리나 제대로 해요.


유사장이 인우의 앨범을 내려는 걸 알게 된 최대표.


한결과 있으면서 소림과 문자하는 인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달째 머물고 있는 아버지가 심상치 않은 한결은

새로운 인연을 만난 것이냐며 묻지만,

묵비권으로 일관하는 인우.


MUSH&CO와 크루드플레이는 작전을 짜서 찬영을 속이고,

결국 다 같이 엠티를 가기로 합니다.


한결 : 엠티? 우리가 무슨 학생이냐~

  공백기면 어? 팬들 생각해서 어?

  빨리빨리 앨범낼 생각이나 해야지

  너네는 무슨 맨날 놀러갈 생각만 하고...

지인호 : 아니 그게 아니고~ MUSH&CO 동생들이랑 해가지고 다같이..

한결 : 뭐!!!? MUSH&CO!? 갈래!!!!!!!!!!!! 어!!! 나 갈래!!

   무조건 갈래!!! 세상 끝까지라도 갈래!!!!!!!!

(너무 속보인다 한결아ㅋㅋㅋㅋㅋ♥)


결국 다같이 놀러오고~*


유사장은 유나에게 기회를 주며 신뢰를 얻고

최대표와 유나 사이를 이간질하는데요.

유사장은 유나를 후엔터로 데려가려 합니다.


한편 엠티를 간 팀은 짝피구로

요리,설거지,청소 모든 것을 하기로 내기를 합니다.


짝피구 얘기에 표정이 달라지는 4명.

(유시현(성주)는 첫사랑인 수연이 때문이겠죠?)


수연이 시현을 제외한 나머지는 상관 없다고 하자

시현은 삐진 듯 등을 돌립니다.


소림이와 짝을 하려는 한결을 말리며

자신이 프로듀서라면서 소림에게 어필하는 찬영.

(뭐야 어설픈 삼각관계..

아니 찬영이 혼자만의 짝사랑?)


이 와중에 소꿉친구라고 자기랑 해야한다는 백진우.


[하려면 나랑 해야지 내가 남...............

내...내가 남도 아니고 나도 자격이 있잖아.]


사다리 결과.....

시현 수연 / 인호 윤 / 규선 소림 / 한결 찬영

이렇게 4커플이 만들어지고..


소림이를 노리는 시현의 모습에

결국 자신과 찬영 둘 중 아무나 맞으면

아웃되는 걸로 룰을 바꾸고...ㅋㅋㅋㅋ

[야 빨ㄹ와~ 우이씨]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빨리와 도 아니고 애매하게 빨ㄹ와 래ㅋㅋ)


결국 소림이 던진 공에 한결과 찬영 둘 다 맞아 아웃됩니다.


소림과 한결은 밤바다를 보러 가기로 약속합니다.


소림이와 같이 있는 한결이 못내 못마땅한 찬영.


사실 찬영은 소림과 한결이 둘이 꽁냥거리는 걸 본 것!


소림이와 둘이 따로 자리를 뜨려하자 말리고...


결국 한결은 술에 취해 실려가고 맙니다.

(소림이랑 약속은...ㅠㅠ)

혼자 있는 소림에게 찬영이 찾아와

같이 불꽃놀이를 합니다.

(칫.. 내가 원한 그림은 이게 아니에요~ 작가님)


최대표는 인우를 만나러 와서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말합니다.

한결이 얘기를 하며 설득하는 최대표.


결국 밤바다 대신 아침바다를 보러온 한결과 소림!

(아이고 예뻐라~*)


그 모습을 찬영이 보고 맙니다.


한결 : 니가 날 이상하게 만들었어.

   널 만나기 전까진 마음을 숨기는게

   나한텐 너무 쉬운일이었는데

   근데... 니앞에선 아무것도 속일 수가 없어.

소림 : 난 처음부터였어요. 좋아해요.


꺅~*

한결과 소림의 첫 키스씬!

정말 예쁜 커플이네요~


이렇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0화가 끝납니다.

찬영이 둘의 모습을 봤다는게 괜히 불안하네요.

프로듀서 직위를 이용해서 둘을 떼어놓으려 할 것만 같은...

휴..ㅠㅠ

그래도 10화는 좋았죠~?


그럼 이어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1회예고 입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1화예고

♪ 2017.04.24 (월) 방송예정


[차라리 다른 사람을 좋아하지 왜 하필 강한결이야?]


[소림아 너 서찬영이랑 사귀어?]


[이런 거 볼 시간 있으면 내 얼굴이나 한 번 더 보지~]


[참 신기해. 내가 매 번 형 대타가 되는 거 말이야.

이런 쪽으로만.]


[너희 둘다 당분간 윤소림 만나는거 금지야.]

[뭐라구요?]


[내일부터 나 숙소생활 해야할 거 같아..

할머니 우리 내일 데이트 할까?]


[서찬영 갖고 놀았다는 애가 쟤야?]


[큰일났어요!! 소림이 할머니께서...]

[저희 할머니 괜찮은 거에요..?]


아이고.. 소림이 할머니께는 또 무슨 일이..ㅠㅠ

월요일이 오는 건 너무 싫지만

얼른 11화를 보고 싶네요.

오늘 날씨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시고~

혹시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1회줄거리/12회예고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