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회줄거리/8회예고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8회줄거리/9회예고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회 정리 #그거너사 7회
#그거너사 7회 리뷰 #그거너사 7화 #그거너사 8회 예고

안녕하세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회리뷰 입니다~!

어제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본방!

하는 날~이었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ㅎㅎ

그래도 이번 화에는 약간의 갈등도 있고..

두근두근한 장면도 있었죠.

궁금하시죠!?

7회 요약 지금 시작합니다!

아~! 참고로 시청률은 이렇습니다!

1.7% (닐슨코리아 제공)|1.7% (TNMS 제공)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7화줄거리(7화리뷰)

♬ 2017.04.10 (월) 방송분

음향사고가 난 상황.

노래를 시작하는 윤소림(조이).


소림이가 노래를 하는데

마이크가 들리지 않자 최진혁대표(이정진)은

마이크 소리를 올리라며 재촉하고..

(립싱크를 하려던 소림이네였기에

마이크가 내려가 있었던 거겠죠?)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제스쳐를 하는 서찬영(이서원).

그런 찬영을 확인하자 마자 PD는

세션들의 악기까지 소리를 올립니다.


무사히 노래를 하는 소림이네.


찬영 또한 웃으며 연주를 시작하는데요.


그 모습을 본 유현정사장(박지영).

소림이와 찬영이 관련있음을 눈치 챕니다.


신나게 무대를 소화하는 소림.

그를 지켜보는 강한결(이현우).


무대를 무사히 마치고..


찬영은 스케줄이 있어 식사는 같이 못하지만

수고했다며 소림의 머리를 쓰담쓰담 하는데요.


그를 본 백진우(송강)의 표정.


+ 한결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림을 데려다 주며 미안한 마음을 전하는 한결.

대신 소림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말해주겠다고 하는데요.


소림이는 '한결이 좋아했던 여자는 어떤 사람인가'

와 같은 쓸데없는 질문을 할 것 같다며

그런말을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만 대답해달라는 소림.


[한결씨가 만드는 노래엔

지금의 마음이 들어가 있나요...?]

[아니. 안그래.]

[그럼 됐어요! 그정도면 충분해요.]


프로듀스20의 PD는 찬영까지

무대에 있는 모습을 보고 최대표가

일부러 방송사고를 냈다는 것에 확신에 차

언성을 높입니다.


그 모습을 본 유사장은 PD를 구박합니다.

알고보니 방송사까지 후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였던 것 입니다!!


PD는 당황하며 얼버무리고

일이 있다며 자리를 뜹니다.


최대표는 유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지만

유사장은 찬영과 소림이와의 관계는

나중에 듣는 걸로 하자며 자리를 뜹니다.


소림이네는 이미 정해진 결과대로 탈락했지만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찬영의 세션소식에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크루드플레이는 스케줄 후 한결과

술자리를 함께 합니다.


술에 취한 한결은 소림이와 관계에 대해

이긴 것이냐 묻는 유시현(성주)의 말에

[상대가 이기고 싶은 마음이 없는 전쟁에선

나도 이길 수 가 없더라..] 며 대답합니다.


이를 가만히 듣던 찬영.

(찬영이도 자기가 모르는 새에 소림이를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그냥 저의 생각일 뿐 입니다!!)


다음 날 학교에 등교하자 자신의 노래까지

구박하던 학생주임선생님이

자신은 소림이 잘 될 줄 알았다며 칭찬을 하는데요.

(이런 이중적인 모습 너무 싫죠..ㅠㅠ)


결국 소림이와 인증샷 까지 찍은 학주.


담임선생님과도 사진을 찍는데 소림이가

학주와 있을 때랑 표정이 전혀 다르네요.


이세정(전유림)은 소림이에게 간식을 사주며

잘보이려 노력합니다.

원래 소림이를 싫어했지만 소림이가

크루드플레이와 같은 소속사가 되자

마음이 바뀐겁니다.


그 때 소림이에게 전화가 오고..

누군지 보여달라는 세정.(찬영이 일까봐...)


소림이가 보여주지 않으려 하자 억지로

휴대폰을 뺏어 확인해 본 결과 할머니 였습니다.

세정은 짜증을 내며 자리를 떠나고..

(이런 사람도 너무 싫죠.ㅠㅠ 기회주의적인...)


방송 후 반응이 좋은 소림이네!

바로 데뷔 준비를 합니다.


그 사이 유사장은 소림이네의 노래를 편곡한 것이

찬영이 아니라 K(한결)임을 알게 됩니다.


최대표는 소림이네에 관한 관심도를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유사장의 눈에서 한결을 숨기기위해

편곡을 찬영이가 한 것으로 하자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의견을 물으러 온 것이 아니라

통보를 하려고 온 것이라는 사실 등에

기분이 상한 찬영은 자리를 뜹니다.


소림이는 한결과 통화를 하는데..


주말에 데이트를 하자는 한결!!!!!!

(드디어!!!!!!!!)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ㅋㅋㅋㅋ


한편 채유나(홍서영)이 5년간 해오던 

세렌디라는 음료 광고주와 대화하는 최대표.

런칭 30주년 특별 프로모션때문에 유나의 재계약이

불확실해지자 유나는 크루드플레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자고 제안합니다.


세렌디 관계자는 따로 이야기를 나눈 곳이

후엔터의 메이베이라는 사실을 말해줍니다.


유사장을 찾아가 따지는 최대표.


한결이가 편곡자임을 자신이 알고 있다고 말하며

소림을 달라는 유사장의 말에 황당해하고..


유나와 소림을 고민하는 거 아니냐며

비꼬듯 말을 합니다.


소림이는 데이트에 예뻐보이려 신경을 쓰고..


한결 또한 그러합니다.ㅋㅋ


밥을 먹거나 카페를 가는 것 같이 평범한 것 말고

한결이 하고 싶은 걸 하고 싶다는 소림.


버스를 탑니다.

어디를 가는 것이 아닌 버스에서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는 한결.


소림이가 어깨에 기대자 당황하는 한결.


소림이가 얼굴을 떼자 곧 바로 어깨를 들이댑니다.ㅋㅋ


(흐뭇)


한편 크루드플레이의 기자회견에서 최기자는

크루드플레이 멤버들이 실제로 연주를 하냐는

질문을 합니다. 바쁠텐데 연습할 시간은 있느냐고..


시현은 당황하지만 잘 넘어갑니다.

그러나 최기자는 집요하게 질문을 하죠..


그에 찬영이 [네. 저희는 모두 직접 연주를 합니다.]

라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밥을 먹으러 온 한결과 소림은

TV에서 크루드플레이가 나오는 걸

보게 됩니다.


소림이가 찬영에 관심을 갖자

갑자기 스트레칭하며 가리는 한결.

(ㅋㅋㅋㅋ 귀여워)


소림은 한결을 밀어버리며 TV를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걷다 자전거에 다칠 뻔 한

소림을 안아서 보호합니다.

(꺅ㅋㅋ)


그리고 소림이의 신발끈을 묶어주는데요.


그런 한결의 머리를 쓰담쓰담하는 소림.


그 손길에 한결이 얼굴을 드는 순간

얼굴 위치가 소림의 치마 끝........이게 됩니다.


당황한 소림은 한결을 때리고(하필 그 곳을..)

도망치게 됩니다.

한결을 붙잡으려 하지만 아프(..)기도 하고

연락을 받느라 잡지 못합니다.


그리고 유사장의 아버지이자 그룹의 회장님은

최대표와 유사장과 함께 저녁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최대표는 소림이네의 데뷔에 대해 말합니다.


최대표의 행동에 유나외 재계약은

불발될 것이며, 메이베이와 소림이네가

그 광고를 찍게 될 것이라 말합니다.


아까의 연락은 유나였습니다.

크루드플레이와 콜라보를 하고 싶다는 유나.

막지 않겠지만 노래를 만들지는 못하겠다는 한결.


자신의 목소리를 좋아한다는 말은

남자친구가 아니라 작곡가로써 아니었냐며

유나는 묻는 질문을 하고..


[내 노래를 불러주길 바라는 여자는

지금 단 한 사람 뿐이니까.

다른 사람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생각할

여유는 없어. 미안하다.]

라며 거절합니다.


[누군데, 그 여자..]

[그 것 까지 얘기할 이유는 없는 것 같은데..]

(크.. 사이다)


집에 온 소림은 자신의 행동에 후회를 하고..


집에 온 한결은 소림이에게 줄 노래를

작곡합니다.


소림이네는 'MUSH&CO'라는 그룹명으로

확정이 됩니다.


데뷔 기사가 곧 나가는 MUSH&CO.

최대표는 기쁨을 주기 위해 이 사실을 숨기고,

찬영에게도 말하지 않습니다.


찬영은 외국에서 스케줄을 소화하다가

오랜만에 소림을 만나고..


[너라면 될 것 같아. 내가 믿을 수 있고,

내 음악을 믿어줄 수 있는사람..]


소림은 찬영의 손을 잡고..


한결은 기어코 곡을 완성해냅니다.


최대표는 MUSH&CO와 한결에게만

문자를 보냅니다.


데뷔기사를 접한 아이들은 기뻐합니다.


한결은 기사를 접하고 소림이를 걱정하며

최대표에게 화를 내지만,

최대표는 [천재작곡가에게 곡을 받으면

(천재라는) 대중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지 않을까?]

라 대답합니다.


유나는 기사를 통해 재계약 불발 소식을 접합니다.


한결은 완성된 곡을 소림에게 들려주는데요.


소림은 찬영과의 약속에 곡 듣기를 거부합니다.


세정은 이규선(박종혁)에게 사귀자고 고백을 합니다.


사실 세정은 찬영을 굉장히 좋아하는 팬으로,

규선을 이용해 접근하려는 계획이 있는 거죠.

(에휴.. 규선이만 불쌍하네요.ㅠㅠ)


MUSH&CO의 데뷔 준비로 바쁜 최대표에게

유사장이 찾아와 건넨 자료.

크루드플레이의 대리연주가 논란이 된 기사입니다.


사실 그동안 찬영을 제외한 나머지 3명의 멤버는

인터넷에 얼굴을 가린 채 연주를 올려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내가 말했잖아~

이딴 거(신인) 궁리하기 전에

있는 거 신경쓰라고!!]


한편 그동안 행방을 모르던 한결의 아버지.....

강인우(최민수).

한결은 집 앞에 찾아온 아버지를 만나게 됩니다.


[아버지.....!]

[강한결! 오랜만~]


크ㅠㅠ

아버지를 드디어 만난 한결과

위기를 맞은 크루드플레이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해서 확인해야겠습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8회예고

♬ 2017.04.11 (화) 방송예정

[5년이나 지났는데 변함게 없네..

날 이방인 취급하는 건..]


[유나한테 곡을 줘. 그럼 너한테 소림이를 줄게.]


[어떻게 하면 그런 재수없는 생각을

할 수가 있어요!?]


[약속했잖아요. 오빠랑 같이 하기로..]


[보답해줄거야. 날 선택해준거에 대해서 꼭..]

[그러니까 이제 더이상 끼어들지마.]


[너네 왜그랬어?]


[드디어 데뷔곡이 결정됐다! 듣고 싶어?]


[어!?]

[이 근처 사세요?]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8회줄거리/9회예고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