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회줄거리(5회리뷰)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회줄거리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회 정리 #그거너사 5회
#그거너사 5회 리뷰 #그거너사 5화

안녕하세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회 리뷰 입니다!

먼저 5회 시청률은요~

1.4% (닐슨코리아 제공)|1.7% (TNMS 제공)

이렇게 됩니다!

내일 7회가 하는데.. 얼른 글쓰고 6회도 쓰고

내일은 본방사수! 해야겠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화줄거리(5화리뷰)

♬ 2017.04.03 (월) 방영분


강한결이 K라는 사실을 안 백진우.


윤소림이 알게 되면 한결을

더 좋아할까 불안해 이 사실을 숨깁니다.


뒤늦게 소림은 한결에게 캐스팅 사실을 알리는데요..


자신이 한 말 때문에 소림이 캐스팅 사실을

말하는 것에 망설였다는 사실에 한결은 화나고..


[캐스팅 된 거 나한테 조금만 더 빨리 말했으면 나도!]

라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뜨고 맙니다.

 

한결이 마음에 걸리는 채유나.

한결을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하는데요.


한편 소림은 한결이 자신이 속여서 화난 줄 알고

눈물을 보이고 맙니다.


소림이를 울린 한결에게 찾아간 진우는

다른 여자와 있는 한결에게 화가 나고..

 

자신 때문에 소림이가 울었다는

사실을 안 한결은 소림이를 찾아갑니다.


소림이는 한결이 다시는 보기 싫다고 할까봐

지레 겁먹고 좋아한다고 고백하는데요.ㅎㅎ


가수가 된 후 자신의 노래를 불러 줄 때 까지

기다리겠다는 한결.


일과 연애 둘 다 열심히 하지 못한 자신에게

화가 났던 것이라며 설명하는 한결의 말에

소림은 기분이 풀리고 맙니다.

(소림이가 한결이를 정말 좋아하나 봅니다.ㅠㅠ)


소림이가 쓴 가사대로 만든 곡을 불러주는 한결.

(.. 진짜 멋있어요... ~ 저 살아있는거죠?)


소림이는 한결에게 선물을 주려고

만나자는 약속을 잡게 됩니다.


소림이를 피해 숨다가 결국 고등학생인 소림과

만난다는 사실을 크루드플레이 멤버들에게

들키고 맙니다.

(아무 사이 아니라는데도 엄청 놀리네요.ㅋㅋ)




소림이는 우연히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기회를

얻게 되는데요.


그러나 돌아서는 유나의 모습에

트라우마가 떠올라 결국 노래를 부르지 못합니다.


서찬영은 소림이의 트라우마를 알게 되지만

비밀로 하기로 합니다.


한결이와 약속에 가던 소림이는

유나와 부딪히고 커피를 뒤집어쓰게 됩니다.


결국 유나의 옷을 빌려 입고 한결을 만나러 갑니다.

(아이고 예뻐라~:) )


반했네~ 반했어!!


커플휴대폰케이스 임을 안 한결은

[우리가 무슨 커플이야? 이런걸 하게..]

라고 말하는데요.


끄덕이는 소림.(귀여워.. 그냥 커플해라 너희)


유나 옷이라 어색하다는 말에

[예뻐.. 너도..] 라는 대답을 들은 소림!

새어나오는 미소를 참을 수 없죠!ㅎㅎ


아픈지 확인하는 한결의 손에 심쿵!!


그 모습을 소림이 할머니에게 들키고 맙니다.


소림이의 집에 가서 피아노도 치고


만두도 빚게 됩니다.


밥을 먹고 소림이와 따로 대화하는 한결.

소림이의 가정사에 대해 알게 됩니다.

(이 와중에 할머니 걱정하신다고

방문 열어놓으라는 한결이..!!

반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정말~)


소림이와 헤어진 후 친구들을 만난 한결은

자신이 K임을 숨기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는데요.


소림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는 한결.

[정말 오랜만이거든. 내 마음에 쏙 드는...

목소리 만난 거..] 라는데..

(제 생각엔 좋아하는 감정을 착각하는 것 같아요!)


한결은 찬영의 곡에 조언을 해주는데요.

찬영은 빈정 상하고 맙니다.


한결을 만나고 온 찬영은

소림이에게 크루드플레이의 신곡을

가장 먼저 들려준다며 들려줍니다.

(찬영이 나빴음!!!!!)


노래를 듣자마자 소림은

한결의 곡임을 알아차리는데요.....


한결과 만난 소림은 상처입은 눈으로

[왜 거짓말했어요?] 라 묻습니다.ㅠㅠ


상처 입히기 싫다는 한결의 바람은

결국 이루어 지지 못했네요.ㅠㅠ

찬영이가 너무 밉네요.... 칫


저는 얼른 6회를 보러~!

'그.거.너.사' 본방은 내일 밤 11시 입니다~!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줄거리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6회줄거리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