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줄거리(4회리뷰)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3회줄거리(3회리뷰)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회줄거리(5회리뷰)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 정리 #그거너사 4회
#그거너사 4회 리뷰 #그거너사 4화

최근에 이현우배우님에 빠져있는 1인 입니다!

먼저 4회 시청률을 볼까요~?

1.8% (닐슨코리아 제공)|1.7% (TNMS 제공)

시청률이! 3회와 비교해서 0.5%p, 0.2%p 올랐습니다!!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ㅎㅎ

아쉬운 시청률을 뒤로하고 4회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화줄거리(4화리뷰)

♬ 2017.03.28 (화) 방영분


우연히 옥상에서 윤소림을 만난 서찬영(이서원).

윤소림(조이)의 노랫소리를 듣고

고운 목소리에 놀라고 맙니다.


밴드가 아닌 혼자만 캐스팅 제의를 받았던

소림이는 최진혁대표(이정진)에게 자신뿐만 아니라

친구들까지 캐스팅을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결국 소림이와 백진우(송강), 이규선(박종혁) 모두

SOLE 뮤직 N에 캐스팅됩니다.


그리고 소림이의 목소리에 반한

또 다른 남자, 찬영은 최대표에게

신인의 프로듀싱을 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캐스팅 소식 안 소림이의 할머니(임예진).

엄청 기뻐하십니다.ㅠㅠㅠㅠ


소림은 한결에게 캐스팅 소식을 알리고 싶지만

노래하는 여자는 싫다던 한결의 말이 생각나

쉽게 연락하지 못합니다.


강한결(이현우) 또한 크루드플레이의

새로운 앨범 준비로 밤새며 일하느라

소림이에게 연락하지 못합니다.


찬영은 채유나(홍서영)을 만나 한결이

실연을 당할 때 마다 명곡을 만들고

이번 타이틀곡도 바뀐 사실을 알립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유나는 한결의 곡을 듣고

자신을 생각하며 만든 곡임을 알게 됩니다.

(왜 이제 와서 그러니.. 배신할 땐 언제고!!)


유나는 한결에게 곡에 대해 물었고

한결이는 [그 노래가 널 위한거면

나한테 다시 돌아올 생각이야?]

라며 차갑게 말합니다.


유나는 한결을 붙잡으려 하지만

한결이를 바라보는 소림이의 시선에

어쩔 수 없이 뒤 돌고 맙니다.


도망치듯 자리를 벗어난 한결이는

소림이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인형뽑기 하며 현실 웃음..ㅎㅎ (귀여워라)


한결이는 이제 기분이 풀렸냐는 질문에

자신을 짝사랑하는 소림이의 마음을

배려하지 않았음에 미안함을 느낍니다.


이 와중에 꼬르륵 소리가..ㅋㅋ

맛있는 분식도 먹으며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게 되는데요.


소림이는 캐스팅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만

노래하는 여자를 싫어한다는 말이 떠올라

입을 열지 못합니다.


집에 돌아와 소림이가 뽑아준 마이크로

장난을 치는데요. (귀여워ㅠㅠ)


그러다 문득 소림이가

[내가 열심히 갈테니까 거기서 기다려줘요.]

라는 말에 영감을 얻고 곡을 씁니다.


찬영은 연습이 끝나고 소림을 데려다주다

소림이가 흥얼거리는 노래가

이번 크루드플레이의 신곡임을 알고 놀랍니다.

그로 인해 소림이와 한결이가

아는 사이 임을 알게 됩니다.


찬영은 한결을 찾아가

자신이 신인의 프로듀싱을 하고 싶다며

최대표에게 거절해달라고 말합니다.

한결은 소림에게 찾아갑니다.

(한결과 소림이 아는사이 임을 알자

불안감에 선수치는 것 같네요..)


한편 뇌물(?)을 주며 자신이 만든 노래를

소림이 불러주었으면 한다는 말을 합니다.


그러나 한결이 노래하는 여자는

싫다는 말을 기억하는 소림이는

이를 거절합니다.


한편 신인의 곡에 자신의 곡이

포함되지 않음을 안 찬영.


한결에게 전화해 최대표에게

신인 프로듀싱을 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다시 말하라고 재촉합니다.


결국 최대표를 찾아가 절대

신인의 프로듀싱하지 않는다고 말한 한결.


최대표는 신인의 목소리를 듣지 않아서라

생각하지만 한결은 목소리를 들어봤다고

거짓말을 하며 거절합니다.

(ㅠㅠ... 소림인데.. 안타깝..ㅠㅠ)


소원대로 신인의 프로듀싱은 찬영에게 넘어가고..


프로듀싱 거절 후 돌아가려던 한결은

회사에서 진우를 만나고 맙니다.


진우는 한결이 K임을 알게 되고,

한결은 소림이가 그 신인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망할 타이밍.... 30분만 빨랐어도ㅠㅠ!!)


소림이를 찾아간 한결.



그러나 이미 찬영을 만나는

소림이를 보고 후회를 합니다.


그러니까ㅠㅠ 거짓말을 하지 말지..

그냥 목소리 안들었다고 하면....

최대표가 억지로라도 듣게 했을텐데.. 휴..ㅠㅠ

너무 안타까운 상황만 반복되는 4회였습니다...


5회는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그.거.너.사' 5회를 보러 갑니다~!

▲이전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3회줄거리(3회리뷰)
▼다음 글 】(스포주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5회줄거리(5회리뷰)

【 관련 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전곡 듣기/감상(Part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