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MBC 새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인물소개/인물관계도

▼다음 글 】(스포주의) 왕은 사랑한다 1회,2회 줄거리/3회,4회 예고

【 관련 글 】MBC 왕은 사랑한다 몇부작인지 알아볼까요?

#왕은 사랑한다 등장인물 인물소개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왕은 사랑한다 미리보기 #왕은 사랑한다 1회 예고 #왕은 사랑한다 1화 예고

안녕하세요~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이 종영하고 새월화드라마가
시작했죠? 파수꾼 후속작은 바로 '왕은 사랑한다' 입니다!
이 드라마는 100% 사전제작으로 주연인 임시완씨가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찍고 간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요즘은 100% 사전제작이 많고 그렇다고 시청률에서
밀리지도 않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왕은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주연 배우 2명이 아이돌 출신인 것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인 가운데 연기력에 관한 논란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러나 제 생각엔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칸에 초청되기 까지한 임시완과 일일드라마까지 해낸
임윤아 조합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홍종현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이어 다시
사극으로 돌아왔네요..!
주연배우 뿐 아니라 주조연인 정보석, 장영남의 연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왕은 사랑한다 인물소개


왕 원 役 임시완


고려왕의 아들이면서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
세 살에 왕세자에 오름.

역사상 첫 혼혈세자.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했고
늘 혼자였다. 열두 살 나이에 벗, 왕린을 만나기 전까지.

사람들의 미움이 싫어 권력을 싫어했고,
외로움이 두려워 타고난 총명함을 감추었다.

그 여인을 만나게 되었다. 붉은 실의 인연이 그들을
이어왔다. 그 실이 그 둘만이 아니라 셋을 함께 이었음을
알게 된 것은 나중 일.

이제 평생을 함께 하고픈 벗과 여인이 생겼다.
그들을 지키기 위해 힘이 필요했고, 사랑을 얻기 위해
선한 마음 뒤의 잔혹함을 끄집어내게 된다.


은 산 役 임윤아


고려 최고의 거부 은영백의 무남독녀.
대학자 이승휴의 제자.

어린 시절 의문의 산적 떼에게 어머니를 잃고 간신히
목숨을 부지했다. 부친은 그 사고를 계기로 딸을 지키려
그녀와 몸종의 신분을 바꿔버렸다.

어머니는 죽기 직전 유언을 남겼고, 그 유언을 전해준
두 소년을 잊지 못했다. 그들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어차피 이어지지 못할 인연, 아주 잠시 마음을 열었다.

그 잠시 허락한 틈새 때문에 격랑이 시작되었다. 이는
그들 셋을 뒤흔들더니 나라까지 흔들어댔다.
그럼에도 한번 시작된 사랑은 멈출 길이 없었다.


왕 린 役 홍종현


고려 제 1 서열 왕족인 수사공 집안의 삼남. 

고려의 순혈왕족이라는 점, 지덕체의 빼어남을 내세우며
공공연하게 린이 왕위를 잇기를 바라는 이가 많다. 

본인은 왕위보다는 벗인 원이 더 좋았다. 처음 만나던
순간부터 마음의 주군으로 모셨다. 그 주군에게 여인이
생겼다.

어쩌면 주군보다 그가 먼저 마음을 주었던 여인. 드러낼
수 없는 사랑, 언젠가는 사그라질 것이라 믿었으나 그리
되지가 않았다.

연정으로 인해 생긴 균열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그를,
그리고 그들을 흔들기 시작한다.



 왕은 사랑한다 포스터




 왕은 사랑한다 미리보기



 티저 를 보실 분은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1회 예고 를 보실 분은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하이라이트를 보실 분은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글 】(스포주의) 왕은 사랑한다 1회,2회 줄거리/3회,4회 예고

【 관련 글 】MBC 왕은 사랑한다 몇부작인지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