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 배치경기 3경기 볼스카야 인더스트리-토르비욘,자리야(1승2패) 입니다. (영상)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점수는 안녕하신가요?

제 점수는 안녕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1승이후 2연패중이기 때문이지요.

후아..

아얘 경쟁전을 시작하지 않을정도로 관심도 없던 제가 1승1패에 일희일비하고있습니다.

경쟁전 그거슨 데스뜨니.

배치고사 3경기는 볼스카야 인더스트리가 걸렸네요.

딱히 좋아한다거나, 잘하는 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볼스카야 인더스트리는 참 마음에 안드는 맵인데..

(다음에는 공격에 디바를 해봐야겠습니다.)




저는 수비에는 토르비욘을, 공격에는 자리야를 선택해서 플레이했어요.

공수에 쓸 수 있는 영웅들이 다르다고하는데 (물론 법은 아니지만 플레이어들의 암묵적인)

무난한 픽이었던 듯 하군요.

아무도 욕하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살떨리는 경쟁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힐러 연습을 많이해야겠어요. 

영웅은 죽지않아요!)

볼스카야 수비에 토르비욘 괜찮나요 ?!.

근대 왜 못막았지..

물론 사람에 따라 좋은픽과 나쁜픽이 또 다르겠지만.

그래도 참 열심히하고있습니다. 

경쟁전을 즐기시는 실력 좋으신 여러분들.

못하는 사람들은 못하고 싶어서 못하는게 아니랍니다!

일부로 트롤해야지 하고 마음먹고 경쟁전을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열심히 하는데도, 실력좋은 고수분들의 눈에 답답해 보일 뿐이에요.

그러니 여러분들 욕하지말고 즐겨주세요 ㅠㅠ

경쟁전에서 1승한다고 pc방비가 할인되는게 아니랍니다 여러분! ㅠㅠ


흠흠.

어쨋든 저는 배치경기 3경기까지 1승2패랍니다.

50퍼만 했으면좋겠군요 :)

오버워치의 랭크는 무조건 승패에 따라 결정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승이 많은 것이 좋은판정을 받겠지요?

아무래도?..


오늘도 오버워치는 참말로 재미지군요 :)

모두모두 재밌는 게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