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 배치경기 2경기 자리야-아누비스신전 입니다. (1승1패)(영상)

안녕하세요 :)

어제 오버워치 서버가 잠시 터졌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떤분들은 블리쟈드 이자식들아 더이상 떨어질 점수도없다 돌려내라. 등의 글을 쓰신 걸 보았어요.

경쟁전을 처음 시작하다보니 저도 아주.. 동감하는 말입니다.

아직 단순히 배치고사를 보고있지만.. 

아마 결과가 나오면 더이상 떨어질 점수도 없을만큼 바닥을 치고 있을 것 같네요.

첫판 배치고사를 보고 1승을 한 후, 아 .. 오버워치 경쟁전 쉽네 . 라고

아주. 아주. 아주.

우매한 생각을 했었더라지요 ㅠㅠ

바로 이어서 2경기를 시작해보았습니다.

(혹 영상을 보시고 제 부족한플레이에 대한 지적을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2경기는 아누비스 신전이 걸렸군요. 

무난하게 플레이했던 자리야를 선택해서 경기했습니다.

아주 . 

단시간에 .

처참하게. 졌어요 :)

경기하는 도중 그냥 아 이번경기는 마음 편히 해야겠다. 라는 생각잉 들 정도로

상대분들이 잘하시더군요.

우리편도 열심히 으쌰으쌰 해보았지만 정말 잘하시더군요 ㅠㅠ


이로서 배치고사 1승1패가 되었습니다.

1승할때 까지만해도 나 정말 재능이 있는거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배치고사 반타작만이라도 했으면 좋겠군요 ㅠㅠ

오버워치는 단순히 승패로만 랭크가 결정되는 것은 아닌 걸로 알고있습니다.

금메달의 수도 중요하다고 들었어요 :)

얼른 배치고사를 마치고싶군요 !

어느정도의 실력으로 평가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오버워치 배치고사 포스트를 얼른 끝내고, 결과를 알려드리고 싶군요 :)

또한, 오버워치에 아주 재미난 세계관이나 인물의 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그것도 포스팅해보고싶네요 :)


네. 저는 뷰티아이템 리뷰를 목적으로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네.. 저 일상 블로거 아닙니다.

아닐껄요 ?..

영상도 편집해야하고, 포토샵 작업도해야하고 할일은 많이 쌓여 있는데,

오버워치 정말 매력적인 게임이네요..

날 pc방을 다니게 만들어 ?!

연예인 분들도 참 많이한다고 들었어요 :) 

가인님은 공격위도우메이커나 바스티온을 사용하셔서 욕을 자주 들으신다고..

욕먹을 만한 영웅들도 있는 것이로군요... 흠.


여러분의 배치고사는 안녕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