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 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 배치경기 1경기 자리야-일리오스(영상) (처음으로 경쟁전을 해보았습니다.) placement matches, Zarya

안녕하세요 :)

여러분 오버워치 시즌2 경쟁전이 시작되었다는거 모두 알고계셨나요 ?!

저는 알면서도, 경쟁전은 욕설이 난무할 것이며, 성희롱이 만연하다는 무서운 글들을 보고

경쟁전에 참여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빠른대전에 점점 흥미를 잃어가고..

결국 동생과 함게 오버워치 시즌2 경쟁전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

생각보다 클린하더군요 !

물론 어린 아이들이 없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골라 배치경기를 보았긴 하지만.

이기는 경기는 물론, 어이없이 그냥 쭉쭉 밀리던 경기에도 간단한 짜증정도는 있을뿐,

욕설은 없었어요!

동생과 둘이 보이스톡을 해서그런지, 다른분들에게 저희 목소리가 노출되지 않아 

성희롱도 찾아볼 수 없었답니다.

아주아주아~주 쾌적한 경기였습니다 :) 

롤은 부모님의 안부를 너무물어서 못하는사람 기죽고 안하게되는데

오버워치. 계속 이렇게 단속했으면 좋겠군요 .


저는 배치경기 1경기는 자리야로 일리오스를 플레이 해 보았어요. 

경쟁전이 처음이라 어떤 영웅들을 사용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와중에 선택한 자리야였습니다.


제 레벨은 50대이구요 . 

항상 동생과 둘이서만 같이 게임을 즐겼었고, 인터넷에 오버워치에 대한 정보를 잘 찾지 않아

경쟁전에 대한 사전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 플레이의 어디가 부족한지도 잘 모르고 그냥 무작정 하고있는 사람이랍니다 :)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울점은 전혀 없는 자이라이구요..

우리편분들의 캐리덕에 암걸리는 자리야는 면한듯 합니다.


제가 고쳐야 하는 점이라던지, 이렇게하면 더욱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던지 

하는 것들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기록 - 배치경기 1경기 자리야(일리오스) 1승 . 아이씽나!!


롤에 pc방 점유율을 잠시 밀렸다던 오버워치.

시즌2 경쟁전이 열리고나서 바로 탈환했다고 하네요.

앞으로 더욱 많은 영웅들과 신규맵들이 추가되겠지요 !

아직 배치고사 보지 않으신 분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