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스포주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화 줄거리 입니다.

안녕하세요 :)

새벽 1시가 넘어가지만,

드라마를 보겠다는 이 의지.

너무재밌는걸 어떡합니까~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화 줄거리를 이야기해볼까요~

1화에서 아이유를 구해주며 끝났는데,

이런 반전이있나.

4황자는 아이유를 구해주긴 하지만

바로 다시 던져버리는군요.. 

땅에 곱게좀 내려주지..

4황자가 말을 타고 매섭게 달리던걸 따지는

아이유를 무시하고,

4황자는 갈길을 갑니다.

그러는 바람에 김성균을 놓치게되지요.



나례연습을 위해 모인 황자들.

4황자는 늦었네요.

4황자 소(이준기)3황자 요(홍종현)의 사이가

좋지않습니다.

서로 물어뜯지 못해 안달이군요.



아이유의 몸종인 채령이 옷갈아입는 것을

훔쳐보다 걸린 10환자 은(백현)

아이유는 은에게 사과하라며 훈계하다

결국 머리끄댕이잡고 싸우는 지경에 이릅니다.

황자를 때리기까지 하는군요.

둘의 싸움을 4황자 소(이준기)와 8황자 욱(강하늘)이

말리는군요.

아이유는 한술 더 떠

4황자에게까지 사과하라며 훈계하네요.

구구절절 옳은말만 하긴하는데,

시대에 맞지않네요 ㅠㅠ




4황자는 어머니를 찾아 다미원까지 갑니다.

그곳에서 3황자 요와 14황자 정과

다정한 담소를 나누는 어머니를 발견하죠.

황후 유씨는 4황자를 양자로보낸 뒤,

그에게 정을 끊은 것 같습니다.

전혀 반겨주지 않습니다.

4황자는 황후 유씨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였으나,

10황자가 내민 선물을 보고

어머니께 드리지 않는군요.

10황자가 준비한 선물에 비해

본인이 준비한 선물이 너무 초라하여 마음을 접은것 같네요.

우리의 이준기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아주 모오오오옷뙨 3황자와 황후유씨!!

(나는 이준기편이다아!!)



4황자 또한 나례에 참석하기위해

다미원에서 목욕을 하게됩니다.

그러다 현대세계로 돌아가기위해

다미원의 물속으로 빠져들었던

아이유와 마주치게되지요.

목욕을 하다가 말이지요!!

(이와중에 몸좋은 우리 이준기씨..

4황자의 몸엔 상처가 가득하네요)





그리고는 가면을 쓰지 않은

4황자의 얼굴을 보게됩니다.

4황자는 본인의 얼굴이 남에게 보이는걸

아주싫어하네요.

아무래도 미를 중요시하는 고려다보니..

모든걸 잊지않으면 너도 이꼴로 만들겠다는

말을 남기고 떠납니다.

어머니께 드리려한 선물도 떨어뜨리고가네요.

당연히 아이유가 줍게되지요.



8황자의 사가에선

사라진 아이유때문에 난리가 났습니다.

걱정하는 이들을 보며

아이유는 점점 마음둘 곳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황자들이 장난치며 노는 모습을 보는

4황자의 얼굴에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형제들이 그리웠겠지요 ㅠㅠ



나례의식이 찾아왔습니다.

암살 범인을 찾기위해

(아무래도 3황자와 황후 유씨의 소행같지요)

정윤 1황자 무와 4황자는 서로의 탈을

바꾸어씁니다.

나례의식도중 자객들이 나타납니다.

그들과 맞서 싸우다

4황자는 팔을 다치게되지요.

그래도 황자들의 도움으로 자객들을 물리치네요.

정윤 왕무가 다쳤는 줄 알고

태조 왕건은 다급하게 쫓아옵니다.

허나 정윤 왕무가 아닌 4황자임을 알고,

급히 정윤을 찾지요.

4황자 걱정이나 좀 더 해주시지 으이긍.

우리 4황자 소가 우네요 ㅠㅠ 맴찢 ㅠㅠ

그리고는 마저 잡겠다며 자객들 뒤를 쫓습니다.


자객을 쫓는 4황자를 본 아이유는,

겁도없이 4황자의 뒤를 쫓아갑니다.

드라마의 주인공들은 겁이없죠..

4황자를 쫓아간 곳에서 아이유가 본것은

3황자의 뒷모습 (얼굴을 봤을지 모르겠네요) 과

자객들이 임무를 실패해 서로를 죽이고있는 모습.

아이유는 바로 도망치지만

3황자는 그자리에 누군가(아이유)가 있었음을

눈치쳅니다.

도망치다 만난 4황자와,

4황자와 대치하고있는 자객.

자객은 아이유를 인질로 삼았지만

4황자는 꿈쩍하지않아요.

오히려 아이유를 죽이라 하죠.

자객이 방심한 틈을 타 아이유는,

자객의 팔을 물어 벗어납니다.

그때 4황자는 자객을 사로잡으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을 알리없는 8황자 욱(강하늘)이 나타나

자객의 머리에 단도를 날리네요.



거의 사로잡은 자객을 놓친 4황자는

아이유에게 화가났습니다.

아이유에게 칼을 들이댑니다.

아이유를 놔주라는 8황자와

싫다며 칼을 들이댄체 버티는 4황자를 마지막으로

2화가 끝이나네요!


3화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