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갤럭시 노트7 폭발 ?!



무더위가 꺾이고 있는거 맞습니까..

너무 무더운 여름 모두 안녕하신가요 :)

제가 블로그를 개설한 목적인 뷰티는 포스팅안하고

뭐하고있는건지..



갤럭시 노트 7이 폭발했다고 주장을 하는분이 나왔습니다.

갤럭시 노트7은 8월 19일에 출시된 제품으로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날짜를 기준으로 4일이 지난 

삼성의 신제품입니다.


저도 

구매를 하려 했기 때문에 아주 관심이 많은 제품인데요..

베터리가 폭발했다는 기사가 떳네요..

(기사의 원문입니다)



이것은 갤노트7이 폭발했다고 주장하시는 분이 

올리신 사진입니다.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을 정도의 폭발이라고하니,

우선은 다치지 않은 것이 다행이군요.

하지만, 인터넷을 뒤져봐도

폭발했다는 사진은 이사진 밖에 없네요.

다행인건지, 당연한건지..

갤럭시 노트7은 출시당일만 해도 개통건수가 28만건이 될 정도로

엄청난 관심을 받은 제품이지요.

혹자는 승승장구하고 있는 갤노트7의 이미지를 추락시키려 한다는

추측을 하는 분도 계시며, 자작이라는 추측도 있군요.

벌써부터 자작이라는 게시물도 마구 올라오고 있네요.

삼성측에서 어서 진위여부를 판단해 주었으면 좋겠군요.

정말 진실을 말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예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지요. 결국 자작으로 판명이 나긴 했지만.

이번 사건은 어떻게 결론이 날 지 궁금하네요~!



갤럭시 노트7은 문제가 없다는 기사가 마구마구 뜰때까지,

참아보고 구매해야겠네요 :)

폭발했다해도, 구매하고 싶은 저는 호갱인가봐요 ...

삼성의 노예인거신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