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역도요정 김복주 5회줄거리(5회리뷰) + (6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수목드라마 시청률확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 17.1% 닐슨  17.9% TNMS (11.24)

오 마이 금비 5.2% 닐슨  4.5% TNMS (11.24)

역도요정 김복주 4.6% 닐슨  4.9% TNMS (11.24)

인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유명한류스타 전지현, 이민호를 캐스팅한

푸른 바다의 전설을 이길수가 없네요.




 

 역도요정 김복주 5화줄거리(5화리뷰)   

 


역도요정 김복주 5화 -여자라서 행복해요입니다.



김복주(이성경)은 정준형(남주혁)에게 비만클리닉을 등록한것,

그리고 정재이에게 첼로전공이라고 거짓말 한 것 등을 모두 들켰습니다.

눈치빠른 정준형은 복주가 자신의 형 정재이를 좋아해

비만클리닉에 등록한 것까지 모두 눈치챕니다.

또한, 역도선수가 비만클리닉을 등록한 걸 역도부에서 알면 좋아하지않겠죠.

[너 하는거 봐서 비밀을 지켜줄게]


다음날부터 정준형은 복주를 괴롭히시 시작합니다.

생선까스를 잘라달라, 물떠달라,

형 앞에서 복주는 운동해도 잘할것같다고 한다던지.



한편, 송시호는 자꾸 정준형에게 들이대고있네요.

눈앞에 나타나 화덕피자 맛있게하는 집 알아놨다고 

같이먹으러 가자고 찾아왔습니다.

[그냥 너 혼자 설 생각해. 다 각자인생이야 동앗줄같은거 없어.

난 이제 더이상 너랑 피자먹기 싫어]



체육대회날입니다.

체육대회 각자 맡을역활을 정하기 위해 모임을 가졌던 수영부였지만

정준형은 그 회의에 나가지 않아 벌로 쌀가마니들기를 해야합니다.

이 사실을 알고 정준형은 쌀가마니를 드느니 차라리 체육대회를 째고

나중에 오리걸음 벌받는게 훨씬 낫다며 친구를 버리고 PC방으로 도망갔습니다.




송시호도 체육대회에 참가했네요.

정준형을 찾다 보이지 않자 준형의 친구 조태권에게 물어

정준형이 체육대회에서 도망갔음을 알아냈네요.

그리고는 동선이 뻔한 준형을 찾으로 PC방에까지 왔습니다.


운동장에서는, 수영부에서 정준형을 찾느라 난리입니다.

복주는 정준형이 오늘 체육대회에서 빠져, 나중에 선배에게 걸리면

반 죽음을 당한다는 사실을 알아내고는,

자신의 비밀을 감춰주는 빚을 갚는다며 쌀가마니들기에 

정준형 대신 수영부 용병으로 나섰습니다.

(큰거 한방으로 빚을 갚으면 다시는 정준형이 사실을 말할지 아닐지

조마조마하지 않아도 된다는 복주의 생각이죠)

이 소식을 들은 정준형이 바로 달려왔지만,

복주는 이미 용병으로 참가한 후입니다.

그리고 복주가 1등을 차지함으로써, 수영부가 올해 체육대회 우승을 했고

역도부가 2등이 되었네요.



[내가 아무리 생각이 없어도 그렇지 그런거 니네부가서 꼰지를 것 같아 보이냐.]

[아니.. 선생님한테 뻥이나 치는 애로 보이기 싫어. 

그러니까 제발 얘기하지마]

[너 그정도로 좋냐 우리형이? 뭐 어디가]

[어 좋아 뭐 왜. 나는 남자 그렇게까지 좋아하면 안돼냐.

미안하다 하필이면 니 형을 좋아해서]


그 뒤로 얼마가 지났는지 모르겠네요.

정준형이 사과의 의미로 복주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형한테도 선물했다 네 옆잘리

우연인 척 가라 선물이다.]

그리고 집까지 바래다 주는 정재이.

이 장면을 마지막으로 역도요정 김복주 5화가 끝이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가벼운 로맨틱코미디적 드라마라, 

줄거리 요약이랄것도 없네요..)



 

 역도요정 김복주 6화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