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역도요정 김복주 4회줄거리(4회리뷰) + (5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수목드라마 시청률순위확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푸른 바다의 전설 15.7% 닐슨  16.6% TNMS (11.23)

오마이 금비 5.7% 닐슨  4.4% TNMS (11.23)

역도요정 김복주 4.4% 닐슨  4.8% TNMS (11.23)

복주양 힘을내!!

수목드라마까지 끝나니, 일주일이 끝난 느낌입니다.

시드가 필요하신분은 언제든지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




 

 역도요정 김복주 4화줄거리(4화리뷰)   

 


김복주(이성경)은 결국 비만클리닉에 등록합니다.


등록 이후 비만클리닉에 다니면서 복주는 예쁘게 꾸미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옷도 화사하게 입고, 평소 하지 않던 머리핀까지.

그리고 전공이 뭔지 묻는 비만클리닉의 의사 정재이에게 

역도라고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고, 첼로전공이라고 속이게 됩니다.


정준형(남주혁)도 열심히 살아가고있습니다.

형 정재이의 조언대로 심리학 치료를 받고있습니다.



[심장이 터질것처럼 뛰다가 주변의 소리가 점점 아득해지고,

결국 아무소리도 들리지 않아요.] 

그리고 트라우마가 왜 생기게 되었는지, 그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트라우마가 생길 당시의 특별한 상황에 대해 묻지만 

그다지 특별한 일은 없었다며 자신을 감춥니다.

이러면 치료가 까다롭고 힘들죠.

(나중에 나오는 사실인데, 정준형이 첫 시합에서 실격으로 떨어져

죽고싶고 힘들 던 때, 송시호가 자신의 앞날이 조급해 헤어지자고 했죠.

그날만은 그랬으면 안되었다며 다투기도 합니다.)

정준형의 심리치료가 끝나는 시각, 

정재이가 정준형을 데려다 주기위해 들렀습니다. 

그리고 정재이가 정준형의 우산을 돌려줍니다.

이 우산은 김복주가 정재이에게 돌려주면서

자신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넣어놓은 그 우산이죠.

결국 김복주의 이 카드는 정준형이 발견합니다.

[감사했어요 선생님.

그날 빌려주신 건 우산이 아니라

따듯한 마음이었어요]




다음날, 교내식당에서 정준형이 복주를 놀리며 초등학생들처럼

투닥거리고 있는 모습을 보고 송시호가 복주에게 다가와 친한척을 합니다.

결국 복주와 복주의 친구들. 정준형과 정준형의 친구. 그리고 송시호의

어색한 식사자리가 마련이되었습니다.

이 분위기를 참지 못한 정준형이 자리를 떠났고

뒤이어 송시호가 따라나오며 옛 이야기를 하며 싸웁니다.

[구지 이럴필요까지 있어?]

[이럴 필요까진 없지. 하지만 넌 너무 니생각만해. 옛날이나 지금이나.

우리때문에 주변사람들에게 피해줘야겠어?]


여느날들과 마찬가지로 오늘도 비만클리닉 상담을 온 복주.

복주는 근육량은 유지하며 체지방량만 차근차근 잘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거울을 보며 머리를 다시 단정하게 하고있는 복주입니다.

그런데 뒤에 정준형이 보이는군요.

정재이를 만나러 온 정준형에게 딱 걸리고 맙니다.

복주가 정재이와 정준형이 형제사이임을 알게 되면서

역도요정 김복주 4화가 끝이납니다.



덧1)

역도부 4학년 사이에서 문제가생깁니다.

미래가 불안해 신경이 날카로운 아이들끼리 문제가 생긴거죠.

4학넌 부장 방운기가 자신들에게 아무말도 없이 사라지고,

다음날까지 나타나지도 않자 결국 싸움이 벌어지고맙니다.

결국 코치님과 교수님에게 걸려 단체 기합을 받았고,

역도부 코치님과 교수님이 마련한 사과의 고기파티가 벌어졌네요.


하지만 그날도 4학년부장 방운기는 나가봐야 한다고 허락을 구합니다.

코치는 안그래도 따로 이야기 하려 했다며 말을 꺼내지만

역도부교수님은 가보라고, 큰일 생긴건 아니냐고, 제시간에 들어올거냐

이런 질문들만 하고는 보내줍니다.

[애들 믿어주는게 밀어주는거야]

멋있군요.


그리고 역도부의 최대한 많은 아이들이 메달을 따게 하기 위해

아이들의 체급을 조절해보기로 합니다.

그중 한 아이가 김복주입니다.

63kg급으로 체급을 올리면 메달 따기가 훨씬 수월해지며

58kg급의 다른 아이들도 메달에 가까워지겠죠.



덧2) 송시호는 복주에게 정준형과 잘해보고싶다는 이야기를 은근슬쩍 건냅니다.

아무래도 복주와 정준형이 결국 잘 되리라는걸 눈치첸 유일한 캐릭터인듯싶네요.


덧3) 4학년 부장 방운기는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꾸 어디론가 사라졌던 것이엇네요.


 

 역도요정 김복주 5화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