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안투라지(entourage) 4회줄거리(4회리뷰) + (5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

금토 TV N 드라마 안투라지 시청률확인부터 들어가볼게요.

안투라지 0.7% (닐슨코리아 제공)|1.2% (TNMS 제공) 

확실피 11시드라마이고 TV N의 드라마라는 점 때문인지,

저조한 시청률을 보이고있네요.



 

 안투라지 (entourage) 4화줄거리(4화리뷰)   

 

안투라지도 어느덧 4화입니다.


차영빈(서강준)이 계속 이준익감독님의 왜란종결자를 고집하자

김은갑(조진웅)대표와 이호진(박정민)이 결국 이준익감독님이 다니신다는

교회까지 찾아와 만나뵈었습니다.

여기서도 결국 거절당합니다.

스타나 탤런트가 아닌 진짜 배우와 일하고싶다고 거절하는 것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제작사 '생각'의 조화영대표에게

일요일이지만 급하게 미팅하자고 찾아가, 결국 

[이런식으로 계속 뒷통수치면 우리 배우들 못맡기지]라며

싸우고 나옵니다.

정말 왜란종결자 캐스팅은 멀어진 것 같아 보이네요.


요즘 삼재인듯 하는일마다 풀리지 않는 이 세남자는

용하다는 점집에 찾아왔습니다.

차준(이광수)는 여자를 최대한 피하고

남자많은 곳 가서 양기를 보충하면 일거리가 몰려들거라 하네요.

거북(이동휘)는 평생 잘놀고 잘먹는 거지팔자라고 합니다.

복있는 것들 옆에서 이름팔아가며 잘 살아간다고 하네요.

하는 족족 망하니 장가가서 내조나 하라고..

차영빈은 눈이 여우상인게 사람들 홀릴상이라고, 

평생 빨간걸 밟고다닌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일은 이미 물건너갔으니 포기하라고 합니다.


차준의 주장으로 남자 많은곳에 양기를 받으러 왔습니다.

바로 e-sport 게임장이네요!

거북은 티모모자를 쓰고 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CJ선수들이군요. (승강합시다.)

메드라이프선수도 보이고 옆에 크레이머선수인것 같네요.

역시 싸인까지 꼭꼭 챙겨받아야죠.

김은갑대표와 이호진은 왜란종결자 캐스팅을 포기하고 다른 영화를 찾기시작했습니다.

광역수사대라는 형사물인데

시나리오도 괜찮고 투자도 됐고 차영빈만 오케이하면 되는 상황이라네요.

새 영화를 찾은 김은갑대표와 이호진은 

차영빈을 찾아가 왜란종결자는 못하게됬다고,

이준익감독님이 모델이나 탤런트가 아닌 진짜 배우를 찾는다고

솔직하게 말합니다. (호진이가 솔직했죠..)

그리고 광역수사대라는 영화를 제안합니다.

차영빈이 오케이하자마자 제작사를 찾아가 미팅하며,

일이 착착 진행되는군요.

이대로 잘 진행되나 했는데,

안소희가 차영빈을 흔들어놓습니다.

히어로물이라 고민했는데, 감독님과 미팅하면서 설명을 듣고 설레였다고.

그날 밤 차영빈은 잠에 들지 못하고 결국

이호진을 불러내, 아직 왜란종결자에 미련이 있다는 말을 합니다.

사실 형사물 하고싶지 않았다고, 대표님한테 잘 말해달라고.

[나 아직 하고싶나봐. 이렇게 그만두는건 아닌거같아

나 감독님 아직 한번도 못만나봤잖아.

나  어떻게든 해보고싶어 오디션 기회라도 있었으면 좋겠어]

결국 두사람은 이준익감독님을 만나기위해,

영화관에서 죽치고 있었고, 만나게됩니다.

조심스럽게 시간좀 내주실 수 있냐는 말에, 

자리를 옮겨 이야기하게 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깊은 차영빈의 영화지식에 이준익감독님이 흥미가생겼습니다.

다음날 아침 

조화영이 김은갑대표에게 아침부터 전화합니다.

이준익감독님이 차영빈과 연락하고싶다는 내용의 전화인듯 해요.

이 말에 신이난 김은갑대표는 잠옷차림 그대로

아침일찍 차영빈의 집을 방문하죠.

이준익 감독님은 왜란종결자를 차영빈과 같이하고싶다고 하시는군요.

[잘했다. 처음으로 매니저같네]

김은갑대표의 이호진 칭찬을 마지막으로 안투라지 4화가 끝이납니다.


덧1) 까메오분들입니다.

태양의 후예 서상사님! (진구)

김성균님


덧2) 매니지먼트 회사를 팔아 지분을 챙기려하는 공동대표

[합병하고 지분넘기고 좀 챙기자]


덧3) 열심히 일하는 이호진을 응원하는, 서지안.


 

 안투라지 5화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