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3화 줄거리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

월화드라마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오늘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선택하였습니닷!

우선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닐슨코리아 기준 1부의 시청률이 7.4% ,

2부의 시청률이 9.3%입니다.

동시간대 방송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3화가 16.0%로 훌쩍 앞서고있네요 :)

힘내야겠습니다 . 아이유씨 . 이준기씨 . 달의연인 ~

저또한 아직 구르미 그린 달빛 4화를 보지 못했기때문에, 다음주에 무얼 본방사수할지 모르겠네요 ..


자. 3화의 줄거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화는 4황자 (이준기)와 8황자 (강하늘), 그리고 사이에 낀 아이유. 

이 셋의 대치구도에서 시작하지요.

8황자의 설득에 4황자는 아이유를 풀어줍니다. 풀려난 아이유는, 본인이 본것을 말하지요.

가면을 쓴 사람들이 서로를 죽이고 죽었다.

4황자와 8황자는 황급히 아이유가 증언한 곳을 찾아가지만,

이미 시체는 사라지고 없습니다.

나중이야기지만, 아이유는 털옷을 입은 사내가 있었던 걸 기억해냅니다.

그 사내가 모두를 죽이라 명한 우두머리임을 기억해내지요.

4황자와 8황자는 모두 3황자임을 예감한 듯 하네요.



역시 배후는 3황자와 황후 유씨가 맞았네요. 

정윤 왕무를 몰아내고 3황자를 정윤으로 세우려합니다. 

허나 이번계획은 4황자가 개입하여 실패하였죠.

정윤 왕무대신 다친 4황자를 연화공주가 치료해줍니다. 둘은 역사적으로 부부사이죠.

연화공주와 4황자사이에 감정이 피어나고있네요.



또한 아이유가 위기에 처할때마다 등장해서 구해주는 8황자에게 아이유는 점점 넘어가구요,

재밌고, 당돌하며 아주 귀여운 아이유를 보며 8황자도 아이유에게 마음이 생겨납니다.

예고를 보아하니 둘의 키스신도 있는듯한데에에에에~

8황자가 백성을 도우려 헌 물품들과 곡식을 나눠주는 행사에 8황자의 부인, 해씨부인도 참여하게됩니다.

그런 해씨부인을 위해 아이유가 화사하게 화장을 해주네요.

(아마, 아이유가 4황자의 상처도 화장기술로 가려주지 않을까요 ?..)

해씨부인이 참여하는 행사에, 아이유도 같이 참여를 하지요.

8황자는 여기서도 아이유만 바라보고있네요. 부인이 있는데 !



원단맞이(새해맞이)를 즐기러 모인 황자들 앞에 태조가 등장합니다.

그리고는 10황자(백현)의 얼굴에 난 상처를 보게되지요. 

감히 황자의 얼굴에 상처를 낸 이에게 처벌을 내리려하지만 10황자가 막아냈네요 .

황자인 나에게 이렇게 대한건 니가 처음이야..

오늘을 우리의 첫날로 하는것이다. 아주 그냥 인터넷 소설을 쓰고계시는 10황자십니다.




한편, 자객들의 시체를 살피던 4황자와 정윤 왕무는 시체들에게 가 없는것을 알아냅니다.

큰 죄를 지은 파계승들은 혀를 잘라내는 벌을 받게되는데,

그런 혀가없는 파계승들을 모아 살수집단을 만든 것까지 추론해내지요.

점점 모든지표가 3황자를 쫓아가고있네요.

결국 자객집단이 숨은곳을 알아냅니다.

정윤 왕무가 그곳으로 출발하지만, 4황자가 먼저 도착해 그곳의 모두를 죽입니다.

배후가 자기 어머니인걸 숨겨주기 위해 다 죽인 것 같아요.

그리고는 피를 뒤집어쓴 체, 어머니인 황후 유씨를 찾아가면서, 드라마가 끝이납니다.



4화 예고


를 편집해 올리고싶었지만 단 10초네요!! 이게 예고인지 뭐시긴지 ㅠㅠ

4화 예고는 그저 아이유와 4황자, 8황자간에 무언가가 있는듯 잠~시 보여주며 끝이에요.

이보시오 피디양반.ㅠㅠ 이러면 안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