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TV 이야기:)/*~ 드라마이야기

(스포주의) 공항 가는 길 7회 줄거리(+8회예고영상)

안녕하세요 :)

수목드라마 시청률 확인해보시죠!

질투의 화신 12.6% 닐슨  11.8% TNMS (10.06)

공항 가는 길 9.1% 닐슨  7.1% TNMS (10.06)

쇼핑왕 루이 8.4% 닐슨  8.2% TNMS (10.06)

수목드라마의 시청률은 정말 박터지네요.

여전히 질투의 화신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수목드라마중 유일하게 안보는 드라마인데 재밌나봐요!




 

   공항 가는 길 7화 줄거리

 


서도우(이상윤)의 어머니 장례식장에 최수아(김하늘)이 찾아와 위로합니다.

도우는 수아의 품에서 울며 위로를 받습니다.

이모습을 메리이모가 목격해요.


도우는 어머니가 수아에게 남긴 편지를 읽습니다.

내아들 도우야

내가 아프고나더니 겁이났나봐 평생소원 말도못하고 가면 어떻하나싶어

몇 자 적는다.

아끼던 작품들, 내가 처음 만든것들 몇 십 점 모아서 누구나 드나들 수 있는

아주 작은 소박한 집에 갖다놔줘.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파도소리 들리고 돌멩이 냄새에,

듬성듬성 커다란 나무들 사이로 바람이 서걱서걱.

햇살이 짜안한, 고작 경운기 한 대 지나갈까말까 한 거기에.

거기서 작품들이 햇살을 쬐면서 그 풍경들을 다 볼 수 있게...

스물 다섯 살 때 만든 조각보가 국수나무꽃을 보고있네.

앵두나무에, 동백나무까지..

여기 주소들, 찾아가서 사정얘기하면 다들 이해하시고 주실거다.

도우야

생각만 해도 행복해진다.

전달 최수아


한편 수아의 후배 박주현은 자꾸 박진석기장(신성록)에게 이야기를 하자며 따라붙습니다.

그리고 수아와 도우가 기내에서 진지하게, 오래 이야기 했던 사실을

박기장에게 이릅니다.

박기장은 신경쓰여 하는군요.


메리이모는 애니의 유품중 휴대전화에 남은 음성메모를 발견했습니다.

애니가 한국가고싶다고 말하는데, 애니의 엄마 혜원이 오지말라고 하는 음성메모였죠.

남의집안 일이라며 도우에게는 알리지 않네요.




도우와 수아는 또 전화로 수다를 떨어요.

메리이모가 우리 둘을 봤다는 수아의 말에 도우는 우리는 3무사이이고,

토닥인걸로 신경쓰지 말라며 수아를 안심시켜줍니다.

도우는 수아의 7박8일 오클랜드 비행소식을 듣고 지금 당장 만나자고 하지만,

(결국 수아의 오클랜드 비행은 다른사람의 지원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수아는 오늘은 전화통화만 하자고 하네요.

도우는 당장 차키를 들고 수아를 만나러 가려고 나왔었지만,

수아가 작업실로 가겠다는 말에 다시 작업실로 들어갑니다.

수아는 택시를 타고 도우의작업실에 도착했지만, 

딸 효은이가 잠에서 깻다며, 작업실로 들어가진 않아요.

이 모습을 도우의 작업실 앞에와있던 헤원이 보네요.

혜원은 핸드폰으로 수아의 모습을 찍으며, "들어가 들어가"라고 합니다.

증거를 남기려는 행동이었지만,

막상 수아가 작업실로 들어가려하자 크락션을 울리며 못들어가게 막습니다.

수아는 깜짝놀라 택시를 타고 그대로 집으로 돌아가죠.

혜원은 두사람의 부적절한 관계 증거를 남겨 도우가 거부하는 사업을 허락하도록

협박하려는 목적이었습니다.

도우는 "당신한테 미안한사람 아니야. 효은엄마, 나한테 소중해. 

지은이가 나랑 동업할 때 소중했던 것처럼.

당신하고 애니 이야기 한마디도 나눌 수 없었을 때 

애니 일 생기고 유일하게 이야기 할 수 있던 상대다. 

그래서 지금은 뒤통수 친 지은이보다 훨씬 가까워. 

그게 당신한테 미안함을 느껴야 될 정도인지는 생각해 봐야할 것 같은데." 라고 솔직히말하네요.


박기장이 송미진의 집 비밀번호도 알고있고(비밀번호도 예전그대로라는 대사가있습니다)

미진의 집에서 밥도얻어먹고, 서로 반말하는걸 보아하니,

미진의 과거 남자친구가 박기장이었습니다.

박기장은 간만에 술한잔 하자며 미진에게 연락했고, 둘이 만난 장소는 도우의 작업실 아래층.

맥주집입니다.

박기장은 다시 미진에게 다가갑니다.

하지만 미진은 거절합니다.


한편, 도우는 수아에게 오늘이 작업실 마지막 날이라며 

보고싶다고 당장 여기루 오라 문자를 보내죠.

비행중이라 못올걸 알면서도 보낸 문자였는데,

그 문자에 수아가 달려왔습니다.

수아가 보고싶었던 도우는 수아를 끌어안았고,

7회가 끝이나네요.


 

 

   공항 가는 길 8화 예고영상